2013년 6월 21일 금요일

카카오톡카카오톡의 성장과 기업들의 카카오톡 활용방안 PPT자료

카카오톡카카오톡의 성장과 기업들의 카카오톡 활용방안 PPT자료
[카카오톡]카카오톡의 성장과 기업들의 카카오톡 활용방안.ppt


목차
Ⅰ. 중소기업들의 카카오톡 마케팅


Ⅱ. 이모티콘 활용


Ⅲ. 참여업체의 증가


Ⅳ. 플러스친구 서비스 활용


Ⅴ.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

본문
Ⅰ. 중소기업들의 카카오톡 마케팅

중소벤처기업들이 카카오톡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고객과 직접 대화가 가능한 ‘플러스친구’ 계정을 만드는 게 대표적이다.
카카오톡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있으며 카카오톡을 이용함에 따라서 큰 편의를 누리고 있다.
카카오톡은 메시지를 실시간으로 주고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에게 엄청난 혜택으로 작용한다. 인터넷을 통해 채팅방 대화를 하는 것처럼 스마트폰을 통해 대화가 가능한 것이다.

본문내용


Ⅰ. 중소기업들의 카카오톡 마케팅
*

Ⅰ. 중소기업들의 카카오톡 마케팅
중소벤처기업들이 카카오톡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고객과 직접 대화가 가능한 ‘플러스친구’ 계정을 만드는 게 대표적이다.
카카오톡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있으며 카카오톡을 이용함에 따라서 큰 편의를 누리고 있다.
*

Ⅰ. 중소기업들의 카카오톡 마케팅
카카오톡은 메시지를 실시간으로 주고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에게 엄청난 혜택으로 작용한다. 인터넷을 통해 채팅방 대화를 하는 것처럼 스마트폰을 통해 대화가 가능한 것이다.
카카오톡이 단기간에 급격한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은 편리한 서비스의 제공 뿐만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1664191
<한국경제>
http://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077
<연합인포맥스>
http://www.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52916&g_menu=020310&rrf=nv
<아이뉴스>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61315080915057
<아시아경제>
http://economy.hankooki.com/lpage/it/201306/e20130610083650117700.htm
<서울경제>
http://biz.heraldcorp.com/view.php?ud=20130610000006
<헤럴드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01&aid=0006305338
<연합뉴스>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40224
<이투데이>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51320&g_menu=020310&rrf=nv
<아이뉴스>
http://www.edaily.co.kr/news/newspath.asp?newsid=02030326602841064
<이데일리>

하고 싶은 말
[카카오톡]카카오톡의 성장과 기업들의 카카오톡 활용방안 PPT자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