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국산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조사론] 국산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ppt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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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1) 서론
 • 기업선정이유
 • 시장세분화를 통한 표적집단의 선정
 • 원인변수, 결과변수
 2) 본론
 • 빈도분석
 • 신뢰성분석
 • 요인분석
 • 회귀분석
 3) 결론
 • 마케팅전략
 
 
 
 
 본문
 → 원인변수(디자인, 가격, 광고, 품질, 색상,
 유행성)가 결과변수(선호도)에 52.7% 영
 향을 미친다.
 
 - 마케팅 세부 전략
 유행성
 
 ① 기존의 W라인, R라인에 추가로 젊은브랜드 Y라인 런칭
 - 젊은층의 욕구 부합 & 대중성을 획득
 
 유행성
 ④ SNS 활용
 프로스펙스Y의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방문 및 “좋아요”클릭, 담벼락 글 게시자를 대상으로 프로스펙스 Y 운동화 증정 이벤트
 실시간으로 소비자와의 질의응답 및 의사소통, 홍보 가능
 
 
 
 
 
 본문내용
 팅전략
 
 [기업선정이유]
 출처: 1997년12월12일 매일경제
 * 화승은 르까프와 KㆍSWISS를 합친 결과임
 출처: 신발산업협회
 But 현재의 프로스펙스는 운동화 구매 시 고려집단군에 조차 끼지 못하고 있다.
 
 [시장세분화를 통한 표적집단의선정]
 시장세분화
 전문성
 소비자편익추구
 연령
 전문가(프로선수)
 
 비전문가(일반인)
 패션캐주얼화
 10대중반~20대중반
 20대 중반~30대중반
 30대중반~
 기능화
 런닝화
 
 워킹화
 기능화
 시장세분화
 전문성
 소비자편익추구
 연령
 전문가(프로선수)
 
 비전문가(일반인)
 패션캐주얼화
 10대중반~20대중반
 20대 중반~30대중반
 30대중반~
 기능화
 런닝화
 
 워킹화
 기능화
 
 [원인변수,결과변수]
 10대중반~20대중반이 중심이 되는 패션캐주얼화 시장에서 프로스펙스가 선호도를 높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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