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4일 월요일

마케팅 조사론 슈퍼스타K의 흥행요인 분석

마케팅 조사론 슈퍼스타K의 흥행요인 분석
[마케팅 조사론] 슈퍼스타K의 흥행요인 분석.pptx


목차
1.Executive Summary
2.프로젝트 목적
3.현황분석
4.가설제시와 규명
5.결론


본문
가설1
슈퍼스타K의 서바이벌 구도가 흥행의 주된 요인일 것이다.
가설2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방식이 슈퍼스타K의 흥행요인 일 것이다.
가설3
문자투표참여율이 슈퍼스타K의 흥행과 비례할 것이다.


가설4

전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파급효과가 크고, 이슈화가 가속화 되었을 것이다.



본문내용
분석
현황 분석
가설의 재규명과
슈퍼스타K3의
나아갈 방향 제시
결론
네 가지 가설의 제시와 문헌 조사와 설문조사를 통한 규명
가설 제시와 규명
프로젝트 목적

프로젝트 목적
결론
가설 제시와 규명
현황 분석
프로젝트 목적
슈퍼스타K의 흥행요인 분석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현황 분석
결론
가설 제시와 규명
현황 분석
프로젝트 목적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흥행 배경?

현황 분석
결론
가설 제시와 규명
현황 분석
프로젝트 목적
한국 대중음악 질의 저하가 원인?

가설 제시와 규명
결론
가설 제시와 규명
현황 분석
프로젝트 목적
가설1
슈퍼스타K의 서바이벌 구도가 흥행의 주된 요인일 것이다.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방식이 슈퍼스타K의 흥행요인 일 것이다.
문자투표 참여율이 슈퍼스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