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조사동기>
<조사과정>
<조사목적>
Ⅱ. 본론
<조사자료>
<표집방법>
<조사방법>
<주요 설문내용>
Ⅲ. 결론
브랜드간의 점포별 분위기와 제품의 분석으로 본 버버리의 마케팅 대응 방안
마케터의 입장에서 버버리프로섬 매장분위기를 만들어 본다면,
Ⅳ. 맺음말
본문 <표집방법> 서울에 있는 종합대학교를 다니는 대학생들을 모집단으로 하기위해 서울의 중구를 중심으로 A, B, C 세 지역을 층화추출 하여 27개의 종합대학을 추출한다.
그림1. 중구를 중심으로 나눈 세 지역의 서울특별시 지도  A지역 - 서경대, 고려대, 서울여대, 경희대, 국민대, 덕성여대, 서울 시립대, 성신여대, 한성대, 동덕여대, 광운대, 삼육대, 한국외대  B지역 - 세종대, 건국대, 한양대  C지역 - 동국대, 명지대, 서강대, 숙명여대, 중앙대, 이화여대, 연세대, 숭실대, 상명대, 서울대, 홍익대 추출한 27개의 대학 중에서 본 설문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각 지역의 학교에 대한 명품의 소비율의 자료조사를 알아본다. 그 자료 조사를 통해 명품의 구매율이 비교적 높게 조사된 A지역과 C지역을 임의로 정하고 다섯 학교(한국외대, 고려대, 이화여대, 연세대, 중
본문내용 는 명품 사용 인구의 증가를 나타낸다. 또한 이러한 명품의 대중화에 따라 대학생들의 명품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본 조사연구에서는 서울에 있는 종합 대학을 다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학생의 명품에 대한 인식 상태 및 인적사항을 조사해 명품 시장의 잠재된 소비자인 대학생을 타깃으로 한 명품브랜드 버버리의 마케팅 전략을 모색하려고 하였다. <조사과정> 설문은 2008년도 10월에 서울의 중구를 중심으로 세 지역을 층화 추출하여 임의로 정하고 다섯 학교(한국외대, 고려대, 이화여대, 연세대, 중앙대)를 난수 추출하여 그 안의 450명의 학생을 표본으로 정하여 실행한 조사이고 설문보기 중 버버리 마케팅에 필요한 통계와 문항을 선별하여 버버리에 대한 조사와 마케팅 방법을 연구, 분석하였다. <조사목적> 명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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