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1일 금요일

무역개론 NC SOFT의 SWOT, 4P분석 및 문제점과 해결방안

무역개론 NC SOFT의 SWOT, 4P분석 및 문제점과 해결방안
[무역개론] NC SOFT의 SWOT, 4P분석 및 문제점과 해결방안.pptx


목차
1.한국의 게임시장
2.수출현황
3.기업소개
4.대차대조표
5.손익계산서
6.매출액구성
7.주가분석
8.SWOT
9.PRODUCT
10.PLACE
11.PLACE
12.PROMOTION
13.경쟁사분석
14.결론


본문
SWOT
Strength
1) 엔씨소프트의 이미지

2) 게임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
3) 지속된 게임개발의 노하우
4) 다양한 해외 진출경험

Weakness
1) 캐주얼 게임의 부재
2) 게임수준에 못 미치는 서비스
3) 수입원의 한정성

Opportunity
1) 큰 가능성, 고객을 가진 해외시장
2) 인터넷과 모바일 기술의 진화
3) 프로야구 산업으로 인한 마케팅 및 기업 이미지 상승효과

Threat
1) 셧다운제와 같은 규제
2) 불법 오토프로그램의 사용

본문내용
07-05
3/18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2011년 대한민국 게임백서 18pg>

수출현황
2012-07-05
4/18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2011년 대한민국 게임백서 19~20pg>

기업소개
2012-07-05
5/18
‘사람과 사람, 나라와 나라를 이어주는
행복한 소통의 중심에 엔씨소프트가 함께 합니다.’

기업소개
2012-07-05
6/18
6
2010. 04‘한국의 대표브랜드’ 게임 부문 1위 선정
2010. 04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한국의 우수 콜센타 인증’ 획득
2010. 03일본능률협회 선정‘글로벌브랜드역량지수’서비스 만족도 부문 1위 선정
2010. 03브랜드스톡 선정‘대한민국 브랜드스타’온라인게임 부문 1위 선정상
2010. 02한국소비자포럼 선정‘퍼스트브랜드대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