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akness 1) 캐주얼 게임의 부재 2) 게임수준에 못 미치는 서비스 3) 수입원의 한정성
Opportunity 1) 큰 가능성, 고객을 가진 해외시장 2) 인터넷과 모바일 기술의 진화 3) 프로야구 산업으로 인한 마케팅 및 기업 이미지 상승효과
Threat 1) 셧다운제와 같은 규제 2) 불법 오토프로그램의 사용
본문내용 07-05 3/18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2011년 대한민국 게임백서 18pg>
수출현황 2012-07-05 4/18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2011년 대한민국 게임백서 19~20pg>
기업소개 2012-07-05 5/18 ‘사람과 사람, 나라와 나라를 이어주는 행복한 소통의 중심에 엔씨소프트가 함께 합니다.’
기업소개 2012-07-05 6/18 6 2010. 04‘한국의 대표브랜드’ 게임 부문 1위 선정 2010. 04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한국의 우수 콜센타 인증’ 획득 2010. 03일본능률협회 선정‘글로벌브랜드역량지수’서비스 만족도 부문 1위 선정 2010. 03브랜드스톡 선정‘대한민국 브랜드스타’온라인게임 부문 1위 선정상 2010. 02한국소비자포럼 선정‘퍼스트브랜드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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