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시장 및 자사 현황 분석
2.조사목적 & 의사결정 문제
3.RESEARCHSPSS분석
4.전략
본문 커져가는 한방샴푸시장에서 ‘댕기머리‘는 경쟁 업체에게 빼앗긴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회복하고, 기존 고객들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가설 1. 한방샴푸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20~30대 여성이 많을 것이다.
가설 2. 소비자가 댕기머리를 구매 할 때, 광고는 유의미한 영향을 끼칠 것이다.
가설 3. 소비자가 댕기머리를 구매할 때, 가격은 유의미한 영향을 끼칠 것이다.
가설 4. 소비자가 제한적인 구매처에 많은 불만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본문내용 0 단위 : 약 만 명 단위 : 억 원 닐슨, 2009 국내 탈모 인구의 지속적인 증가 2009년 전년도 대비 200%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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댕기머리는 댕기머리의 위치는? 한방샴푸 시장점유율 한방탈모 시장점유율 KANTAR 소비자 패널조사 2009년부터 시장점유율 25% 대로 하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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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져가는 한방샴푸시장에서 ‘댕기머리‘는 경쟁 업체에게 빼앗긴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회복하고, 기존 고객들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댕기머리는 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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