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1.시장 및 자사 현황 분석
 
 2.조사목적 & 의사결정 문제
 
 3.RESEARCHSPSS분석
 
 4.전략
 
 
 
 본문
 커져가는 한방샴푸시장에서
 ‘댕기머리‘는 경쟁 업체에게 빼앗긴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회복하고,
 기존 고객들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가설 1. 한방샴푸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20~30대
 여성이 많을 것이다.
 
 가설 2. 소비자가 댕기머리를 구매 할 때, 광고는
 유의미한 영향을 끼칠 것이다.
 
 가설 3. 소비자가 댕기머리를 구매할 때, 가격은
 유의미한 영향을 끼칠 것이다.
 
 가설 4. 소비자가 제한적인 구매처에 많은 불만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본문내용
 0
 단위 : 약 만 명
 단위 : 억 원
 닐슨, 2009
 국내 탈모 인구의 지속적인 증가
 2009년 전년도 대비 200% 성장
 
 두리 화장품
 한방 샴푸
 댕기머리
 1999년 시장
 독보적인 1위
 2009년 소비자평가 1위
 댕기머리는
 제품소개
 댕기머리는?
 
 댕기머리는
 댕기머리의 위치는?
 한방샴푸 시장점유율
 한방탈모 시장점유율
 KANTAR 소비자 패널조사
 2009년부터 시장점유율 25% 대로 하락
 
 댕기머리는
 댕기머리 시장점유율 하락의 원인은?
 한방샴푸 시장점유율
 LG 생활 건강 - 리엔
 아모레 퍼시픽 - 려
 대기업의 진출로 시장점유율 하락!
 
 커져가는 한방샴푸시장에서
 ‘댕기머리‘는 경쟁 업체에게 빼앗긴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회복하고,
 기존 고객들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댕기머리는
 R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