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 Contents
 
 1 유타로 소개
 
 2 유타로 SWOT 분석
 
 3 유타로 소비자 분석
 
 4 고객 단골화
 
 5 요약/정리
 
 
 본문
 - 2008년 분당 서현점 오픈
 
 - 2010년 1월 강남점 오픈
 
 - 타로(太郞)란 일본어로 ‘큰아들’을 뜻함.
 
 각 오 : 내 가족과 아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만들자.
 
 - 특 징 : 진한 스프와 가늘고 단단한 면발
 
 
 
 메뉴 단순
 계절 메뉴
 무료 서비스 제공
 
 종업원 태도
 
 위치
 일본풍 외형
 
 
 단골의 중요성
 
 단골의 의미와 행동
 
 소비자 입장 vs 판매자 입장
 
 외식 구매의 소비자 행동 및 유형
 
 
 
 
 본문내용
 h! 2010
 
 1. 유타로 소개
 - 2008년 분당 서현점 오픈
 - 2010년 1월 강남점 오픈
 - 타로(太郞)란 일본어로 ‘큰아들’을 뜻함.
 각 오 : 내 가족과 아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만들자.
 - 특 징 : 진한 스프와 가늘고 단단한 면발
 Copyright TEAM Oh! 2010
 
 2. SWOT 분석
 W
 T
 S
 O
 Copyright TEAM Oh! 2010
 
 2-1. Strength
 메뉴 단순
 계절 메뉴
 무료 서비스 제공
 종업원 태도
 위치
 일본풍 외형
 Copyright TEAM Oh! 2010
 
 2-1. Strength
 메뉴 단순
 계절 메뉴
 무료 서비스 제공
 종업원 태도
 위치
 일본풍 외형
 Copyright TEAM Oh! 2010
 
 2-1. Strength
 메뉴 단순
 계절 메뉴
 무료 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