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상황분석
 시장분석
 경쟁사분석
 자사분석
 분석결과
 조사개요
 의사결정문제
 조사목적
 조사내용
 조사개요
 마케팅 조사
 조사 및 분석
 발견 점
 제안
 제안(SWOT/STP/3S)
 전략
 기대효과 및 한계점
 
 
 본문
 
 
 “롯데 쇼핑” 폭 넓은 유통망
 
 홈쇼핑 업계 인터넷 쇼핑몰 매출 1위
 
 홈쇼핑 구매자들의 태도 변화
 홈쇼핑 시장 성장률↑
 홈쇼핑 인터넷몰 시장 ↑
 홈쇼핑간 매출 격차 ↓
 특정 홈쇼핑 충성도 x
 
 
 공중파 채널권 약세
 인지도↓
 고유한 이미지 부재
 
 판매 아이템 및 유통망 고갈
 유료 케이블 TV시장 포화상태
 
 
 
 본문내용
 점
 제안
 제안(SWOT/STP/3S)
 전략
 기대효과 및 한계점
 
 상황분석
 ALANYSIS
 - 시장분석
 - 경쟁사분석
 - 자사분석
 - 분석결과
 - 의사결정문제
 
 시장 분석
 0%
 20%
 범주
 8.7%
 6.9%
 11.9%
 5.2%
 18.1%
 17.5%
 -3.3%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슈퍼마켓
 TV홈쇼핑
 인터넷몰
 전통시장 / 소형점포
 홈쇼핑 판매 3요소
 출처 머니투데이
 2011 유통점 기대성장률
 
 시장분석
 홈쇼핑 성장률 2년 연속 30% 육박
 출처 머니투데이
 
 `
 6
 ``
 * Footnote
 Source: Source
 1위 Gs홈쇼핑
 10년간 1위 고수
 성장률 15.2%
 시장점유율 25.08%
 2위 cJ오쇼핑
 성장률 10. 2%
 시장점유율 22.44%
 3위 현대홈쇼핑
 성장률 11%
 점유율 19.73%
 4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