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상황분석 시장분석 경쟁사분석 자사분석 분석결과 조사개요 의사결정문제 조사목적 조사내용 조사개요 마케팅 조사 조사 및 분석 발견 점 제안 제안(SWOT/STP/3S) 전략 기대효과 및 한계점
본문
“롯데 쇼핑” 폭 넓은 유통망
홈쇼핑 업계 인터넷 쇼핑몰 매출 1위
홈쇼핑 구매자들의 태도 변화 홈쇼핑 시장 성장률↑ 홈쇼핑 인터넷몰 시장 ↑ 홈쇼핑간 매출 격차 ↓ 특정 홈쇼핑 충성도 x
공중파 채널권 약세 인지도↓ 고유한 이미지 부재
판매 아이템 및 유통망 고갈 유료 케이블 TV시장 포화상태
본문내용 점 제안 제안(SWOT/STP/3S) 전략 기대효과 및 한계점
상황분석 ALANYSIS - 시장분석 - 경쟁사분석 - 자사분석 - 분석결과 - 의사결정문제
시장 분석 0% 20% 범주 8.7% 6.9% 11.9% 5.2% 18.1% 17.5% -3.3%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슈퍼마켓 TV홈쇼핑 인터넷몰 전통시장 / 소형점포 홈쇼핑 판매 3요소 출처 머니투데이 2011 유통점 기대성장률
시장분석 홈쇼핑 성장률 2년 연속 30% 육박 출처 머니투데이
` 6 `` * Footnote Source: Source 1위 Gs홈쇼핑 10년간 1위 고수 성장률 15.2% 시장점유율 25.08% 2위 cJ오쇼핑 성장률 10. 2% 시장점유율 22.44% 3위 현대홈쇼핑 성장률 11% 점유율 19.73% 4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