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어디서나
2013년 6월 24일 월요일
마케팅 조사론 대학생 휴학에 대한 인식과 경험조사
마케팅 조사론 대학생 휴학에 대한 인식과 경험조사
[마케팅 조사론] 대학생 휴학에 대한 인식과 경험조사.ppt
목차
1.서론
설문배경 & 목적
표본설명
2.본론
설문지 구성
SPSS 통계분석
3.결론
본문
표본설명
모집단 : 전국의 대학생
표본집단 : HUFS 글로벌 캠퍼스 재학생
표본추출방법 : 비확률표본추출 (편의추출방법)
표본크기 : 300명
설문지 회수율 : 설문지 300부 배부, 260부 회수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