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1일 금요일

경영학 SK텔레콤 서비스 마케팅

경영학 SK텔레콤 서비스 마케팅
[경영학] SK텔레콤 서비스 마케팅.pptx


목차
1.INTRO
2.4P분석
3.서비스전략
4.경쟁사
5.결론


본문


이동전화 서비스

기프티콘 서비스

T-로밍 서비스

T-STORE

유비 쿼터스 상품






초 단위 요금제

기본료 인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요금제






스마트 대리점

인터넷쇼핑몰
(네이트 몰, G마켓 등 94개 이상
쇼핑몰에서 판매)

체험 형 매장 IMAGINE








본문내용
전화 서비스
기프티콘 서비스
T-로밍 서비스
T-STORE
유비 쿼터스 상품
②PRICE
③PLACE
초 단위 요금제
기본료 인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요금제
스마트 대리점
인터넷쇼핑몰
(네이트 몰, G마켓 등 94개 이상
쇼핑몰에서 판매)
체험 형 매장 IMAGINE
INTRO
4P분석
서비스전략
경쟁사
결론

4
INTRO
4P분석
서비스전략
경쟁사
결론
④PROMOTION
생각대로 T현실을 넘다4G LITE
T맵
2. 공격적인 신제품 프로모션
1. SNS 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INTRO
4P분석
서비스전략
경쟁사
결론

5
INTRO
4P분석
서비스전략
경쟁사
결론
1. 내부마케팅
“난 SK 텔레콤에서
사이버대학 다닌다!”
‘직원들을 흥분시키는 리더가 되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