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INTRO 2.4P분석 3.서비스전략 4.경쟁사 5.결론
본문
이동전화 서비스
기프티콘 서비스
T-로밍 서비스
T-STORE
유비 쿼터스 상품
↕
초 단위 요금제
기본료 인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요금제
↕
스마트 대리점
인터넷쇼핑몰 (네이트 몰, G마켓 등 94개 이상 쇼핑몰에서 판매)
체험 형 매장 IMAGINE
본문내용 전화 서비스 기프티콘 서비스 T-로밍 서비스 T-STORE 유비 쿼터스 상품 ②PRICE ③PLACE 초 단위 요금제 기본료 인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요금제 스마트 대리점 인터넷쇼핑몰 (네이트 몰, G마켓 등 94개 이상 쇼핑몰에서 판매) 체험 형 매장 IMAGINE INTRO 4P분석 서비스전략 경쟁사 결론
4 INTRO 4P분석 서비스전략 경쟁사 결론 ④PROMOTION 생각대로 T현실을 넘다4G LITE T맵 2. 공격적인 신제품 프로모션 1. SNS 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INTRO 4P분석 서비스전략 경쟁사 결론
5 INTRO 4P분석 서비스전략 경쟁사 결론 1. 내부마케팅 “난 SK 텔레콤에서 사이버대학 다닌다!” ‘직원들을 흥분시키는 리더가 되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