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희생이란?
희생의 법칙 예시 제품 라인 표적 시장 부단한 변화
국내 사례
본문 희생이란?
어떤 목적을 위하여 자신의 목숨, 재산, 명예, 이익 따위를 바치거나 버리는 것
희생의 법칙 희생의 법칙 VS 라인확장의 법칙 <웅진 홀딩스, 건설금융 늪에 빠지다>
희생의 법칙 - 제품라인 성공의 지름길 ↓ 제품 라인 축소
저가 정책→ 고가 정책 VS 일관된 정책 자기위치를 꾸준히 유지해 갈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처음부터 그 위치를 바꾸지 않는 것
본문내용 목숨, 재산, 명예, 이익 따위를 바치거나 버리는 것 the law of SACRIFICE 희생이란?
희생의 법칙 VS 라인확장의 법칙 <웅진 홀딩스, 건설금융 늪에 빠지다> 희생의 법칙
희생의 법칙 - 제품라인 VS 성공의 지름길 제품 라인 축소 모든 배송 밤새 배송
희생의 법칙 - 목표시장 10대 시장 목표 VS 1등 브랜드 표적은 해당 시장이 아니다
저가 정책→ 고가 정책 일관된 정책 VS 희생의 법칙부단한 변화 자기위치를 꾸준히 유지해 갈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처음부터 그 위치를 바꾸지 않는 것
국내 사례 - 아이리버 MP3 MP4 PMP 전자사전 E-book 네비게이션 스마트폰 무분별한 라인 확장 구분 2007 2008 2009 2010 매출액 169,928 209,83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