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어디서나
2013년 6월 24일 월요일
마케팅 조사론 대학 교내, 교외 장학금 만족도 조사 및 홍보 방안 모색
마케팅 조사론 대학 교내, 교외 장학금 만족도 조사 및 홍보 방안 모색
[마케팅 조사론] 대학 교내, 교외 장학금 만족도 조사 및 홍보 방안 모색.pptx
목차
1.CASE 조사 목적
2.조사방법 및 과정
3.결과
본문
조사 내용
:교내, 교외 장학금 만족도를 조사하며
홍보에 대한 부분을 알아보고자 함.
장학금에 대한 현황파악.
효율적인 홍보 방법을 모색하고자 함.
본문내용
낮은 인식 수준에 대한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방안을 모색하고자 함.
1. CASE 조사 목적
조사대상 :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학생
(인문대,사과대,법대,경영대)
대상 선정이유
2. 조사방법 및 과정
조사 내용
: 교내, 교외 장학금 만족도를 조사하며
홍보에 대한 부분을 알아보고자 함.
장학금에 대한 현황파악.
효율적인 홍보 방법을 모색하고자 함.
3. 결과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