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1일 금요일

서비스 경영 GS리테일 고객만족 경영 사례

서비스 경영 GS리테일 고객만족 경영 사례
[서비스 경영] GS리테일 고객만족 경영 사례.pptx


목차
서론
- KCSI와 GS리테일


본론
GS리테일소개
GS리테일 서비스 가치체계
GS25의 고객만족경영
GS슈퍼마켓의 고객만족경영
Interview

결론
- 마무리 하면서



본문
KCSI와 GS리테일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

GS리테일 서비스업 부분 2년 연속 1위

GS리테일 소개

㈜GS가 최고주주로 LG상사, GS건설, LS전선이 지분을 가지고 있음

현재까지는 비상장사 (다음달 12월23일 유가증권시장 상장)

서비스가치체계

내부 고객 만족

VOC(Voice of the Customer)및 개선 연계활동

해피콜, CS협의회 등 다수


본문내용
의 고객만족경영
Interview
결론
- 마무리 하면서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
GS리테일 서비스업 부분 2년 연속 1위
KCSI와 GS리테일

GS리테일 소개
CEO 허승조
경영이념

GS리테일 소개
㈜GS가 최고주주로 LG상사, GS건설, LS전선이 지분을 가지고 있음
현재까지는 비상장사 (다음달 12월23일 유가증권시장 상장)

GS리테일 소개
꾸준한 이윤창출
양호한 재무건전성

GS리테일 소개

내부 고객 만족
VOC(Voice of the Customer)및 개선 연계활동
해피콜, CS협의회 등 다수
서비스가치체계

1990년 편의점 사업을 시작
틈새라면, 공화춘, 김혜자도시락
합리적인 가격, 최상의 맛
GS25

내부고객만족: 우량점포
생활서비스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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