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1일 금요일

카카오톡카카오톡의 성장과 기업들의 카카오톡 활용방안 보고서

카카오톡카카오톡의 성장과 기업들의 카카오톡 활용방안 보고서
[카카오톡]카카오톡의 성장과 기업들의 카카오톡 활용방안.hwp


목차
Ⅰ. 중소기업들의 카카오톡 마케팅 3


Ⅱ. 이모티콘 활용4


Ⅲ. 참여업체의 증가5


Ⅳ. 플러스친구 서비스 활용 6


Ⅴ.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 6

본문
Ⅰ. 중소기업들의 카카오톡 마케팅

중소벤처기업들이 카카오톡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고객과 직접 대화가 가능한 ‘플러스친구’ 계정을 만드는 게 대표적이다.
카카오톡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있으며 카카오톡을 이용함에 따라서 큰 편의를 누리고 있다.
카카오톡은 메시지를 실시간으로 주고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에게 엄청난 혜택으로 작용한다. 인터넷을 통해 채팅방 대화를 하는 것처럼 스마트폰을 통해 대화가 가능한 것이다.

본문내용
플러스친구 서비스 활용 6
Ⅴ.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 6
Ⅰ. 중소기업들의 카카오톡 마케팅
중소벤처기업들이 카카오톡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고객과 직접 대화가 가능한 ‘플러스친구’ 계정을 만드는 게 대표적이다.
카카오톡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있으며 카카오톡을 이용함에 따라서 큰 편의를 누리고 있다.
카카오톡은 메시지를 실시간으로 주고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에게 엄청난 혜택으로 작용한다. 인터넷을 통해 채팅방 대화를 하는 것처럼 스마트폰을 통해 대화가 가능한 것이다.
카카오톡이 단기간에 급격한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은 편리한 서비스의 제공 뿐만 아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1664191
<한국경제>
http://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077
<연합인포맥스>
http://www.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52916&g_menu=020310&rrf=nv
<아이뉴스>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61315080915057
<아시아경제>
http://economy.hankooki.com/lpage/it/201306/e20130610083650117700.htm
<서울경제>
http://biz.heraldcorp.com/view.php?ud=20130610000006
<헤럴드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01&aid=0006305338
<연합뉴스>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40224
<이투데이>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51320&g_menu=020310&rrf=nv
<아이뉴스>
http://www.edaily.co.kr/news/newspath.asp?newsid=02030326602841064
<이데일리>

하고 싶은 말
[카카오톡]카카오톡의 성장과 기업들의 카카오톡 활용방안 보고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