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들이 카카오톡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고객과 직접 대화가 가능한 ‘플러스친구’ 계정을 만드는 게 대표적이다. 카카오톡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있으며 카카오톡을 이용함에 따라서 큰 편의를 누리고 있다. 카카오톡은 메시지를 실시간으로 주고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에게 엄청난 혜택으로 작용한다. 인터넷을 통해 채팅방 대화를 하는 것처럼 스마트폰을 통해 대화가 가능한 것이다.
본문내용 플러스친구 서비스 활용 6 Ⅴ.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 6 Ⅰ. 중소기업들의 카카오톡 마케팅 중소벤처기업들이 카카오톡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고객과 직접 대화가 가능한 ‘플러스친구’ 계정을 만드는 게 대표적이다. 카카오톡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있으며 카카오톡을 이용함에 따라서 큰 편의를 누리고 있다. 카카오톡은 메시지를 실시간으로 주고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에게 엄청난 혜택으로 작용한다. 인터넷을 통해 채팅방 대화를 하는 것처럼 스마트폰을 통해 대화가 가능한 것이다. 카카오톡이 단기간에 급격한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은 편리한 서비스의 제공 뿐만 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