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3일 토요일

경영학 푸르덴셜(prudential) 광고분석과 아이디어제안

경영학 푸르덴셜(prudential) 광고분석과 아이디어제안
푸르덴셜.ppt


목차
1.2006년 10억 광고 사례
광고 후 반응
광고 후 반응
광고효과
2.2007년 광고 사례
광고 도출과정
광고효과
3.광고 아이디어 제안

본문
광고에 대한 태도의 상표에 대한 태도로의 전이

속성에 대한 소비자의 신념 뿐만 아니라 광고에 대한 태도도 상표에 대한 태도 형성에 중요한 역할


본문내용

광고효과

Target
30대 남녀
Message
약속의 중요성
푸른 약속
Image
1. 10억 광고 Concept
푸르 덴셜 - > 푸르다
+ 약속 - > “푸른 약속”

1-1. 광고 후 부정적인 반응
“제일 싫어하는 광고 중 하나”
“행복한 분위기에 대한 비판”
“불륜관계연상”
광고에 대한 부정적 감정 느낄 뿐 아니라 의도하지 않은 방향으로 해석
‘약속을 지킨다’ 라는 메시지 전달 실패

1-1. 광고 후 부정적인 반응
광고 패러디물

1-2. 광고 실패 요인
실패 원인 분석
행복해 보이는
모녀의 모습
사례의 비현실성
광고속 라이프
플래너의 역할 오해
너무 많은
메시지 전달
1
2
3
4

1-2. 광고실패요인
① 행복해 보이는 모녀의 모습
10억이라는 금액 강조
행복해 보이는 모녀의 모습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6명의조원이 한학기동안 열심히만들었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