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6일 화요일

관광학, 경영학, 호텔학, 컨벤션, 홍보, 마케팅 국제 모터쇼 PPT입니다!

관광학, 경영학, 호텔학, 컨벤션, 홍보, 마케팅 국제 모터쇼 PPT입니다!
국제모터쇼.ppt


목차
I.개요

II.개막식 부문

III. 항목별 내용

IV.광고부문

v.결론

본문
Ⅰ. 개요
1.행사 추진배경
1) 수입 자동차 업계 측면
- IMF 이후 해외 자본 유치의 필요성 증대로 외국자본/외국상품에 대한 반감이 약화됨.
- 한미 자동차 회담(Auto Trade)의 타결로 자동차세, 인증제도의 완화 및 근저당 설정제도의
부활 등 수입차 판매에 대한 장벽이 낮아지고 있음
2) 국내 소비자 측면
- 국내 자동차 산업 2원화(현대, 대우)로 독과점 체제에 따른 국내 소비자 선택기회 감소
- 다양한 모델, 유통, A/V 등 소비자 Needs의 증대
- 경제회복으로 구매력이 증대하여 기술, 안전성, 디자인이 우수한 차량에 대한 선호도 높아 짐
2000 International
MOTOR SHOW
3) 시기적 측면
- 자유시장 경제원칙에 따라 정부가 수입자동차 진흥책의 일환으로 전폭적 지원
- 소수 수요층에만 집중했던 수입차 마케팅을 미래고객, 일반 중으로 저변 확대하여, 수입차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전환
- 21세기가 시작되는 시점에 수입자동차 모터쇼를 rochlgkadmfhTJ 언론 및 일반대중에게 진
정한 모터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음

본문내용
00 International
MOTOR SHOW

Ⅰ. 개요
1.행사 추진배경
1) 수입 자동차 업계 측면
- IMF 이후 해외 자본 유치의 필요성 증대로 외국자본/외국상품에 대한 반감이 약화됨.
- 한미 자동차 회담(Auto Trade)의 타결로 자동차세, 인증제도의 완화 및 근저당 설정제도의
부활 등 수입차 판매에 대한 장벽이 낮아지고 있음
2) 국내 소비자 측면
- 국내 자동차 산업 2원화(현대, 대우)로 독과점 체제에 따른 국내 소비자 선택기회 감소
- 다양한 모델, 유통, A/V 등 소비자 Needs의 증대
- 경제회복으로 구매력이 증대하여 기술, 안전성, 디자인이 우수한 차량에 대한 선호도 높아 짐
2000 International
MOTOR SHOW

3) 시기적 측면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