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9일 금요일

조직행동론 현대카드 조직문화

조직행동론 현대카드 조직문화
[조직행동론] 현대카드 조직문화.ppt


목차
서 론
- 조직문화 정의, 중요성, 선정이유
본 문
- 직원복지
- 영업방식
- 인사구조
결 론
-변화가 현대카드에 가져온 점 ( 기발한 마케팅전략)





본문
최첨단 엘리베이터
짧은 대기시간(평균 20초)



>>휴식

수면실, 휴게실,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식당
힐링 프로그램

현대캐피탈의 평균 결재 시간은 7.6시간


E-mail 보고와 전자 결재


전 직원이 의견을 자유롭게 개진할 수 있는 사내 온라인 게시판


본문내용
tp://news.mt.co.kr/mtview.php?no=20100405114232902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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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theglobalist08.blogspot.com/2009_11_01_archive.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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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의 성장 동력에는 여러 가지 요인이 거론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CEO의 변화, 즉 CEO의 혁신적인 경영 철학으로 인한 마케팅과 조직문화의 변화가 대두되고 있다. 현재 현대카드는 업계 2위의 자리에 위치하고 있지만, 정태영 사장이 부임할 당시의 현대카드는 사업을 타 회사에 매각할 것을 검토할 정도로 경영악화상태에 놓여 있었다. 2001년 말 의욕적으로 카드업계에 진출했지만 매 분기마다 적자상태가 지속되었고, 2003년 카드대란마저 발생하였으며 경영진의 갈등의 표면화, 외부 인력과 기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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