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3일 토요일

마케팅 온라인커뮤니티-소렌토,디시인사이드 사례분석

마케팅 온라인커뮤니티-소렌토,디시인사이드 사례분석
file.ppt


목차
1)INTRODUCTION
Characteristics
Patterns
Necessity
Life-Circle

2)BRAND COMMUNITY
SORENTO

3)INSIDE
www.dcinside.com

4)CONCLUSION

본문
전통적 커뮤니티와 다른 특징.

지역, 민족 등의 경계 없음.
가상 공간에 존재.
협동적 창의성, 상상력 중요
정보의 생성과 분배 용이
멀티미디어 가능  동시적인 기능 강화


본문내용
haracteristics
Necessity
Patterns
Life-Circle
SORENTO
4) CONCLUSION
www.dcinside.com

온라인 커뮤니티란,
“ 유사한 관심과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컴퓨터에 의해 매개되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반복적이며 지속적으로 상호작용 함으로써 사회적 유대를 형성해 가는 집단을 의미한다.”
- 1998년다음(daum)에서 카페(cafe)개념 도입!
이제는 특정 사이트 운영하는데 있어, 사이트 활성화를 위한 없어서는 안될 부가서비스.
온라인 소비자 행동의 핵심!!
사업 기회 증대
커뮤니티 회원증가
자사 사이트 방문 횟수 증가
Introduction

전통적 커뮤니티와 다른 특징.
지역, 민족 등의 경계 없음.
가상 공간에 존재.
협동

하고 싶은 말
6명의 조원이 한학기동안 열심히만들었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