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3일 토요일

마케팅 FEELUX(필룩스) 해외마케팅사례분석

마케팅 FEELUX(필룩스) 해외마케팅사례분석
필룩스.ppt


목차
기업소개
-연혁
-사업분야

유럽시장 도전 및 정복기
1. 사업초기
2. 첫 번째 도전:‘Slim한 제품을 개발하자!’
3. 두번 째 도전: ‘유럽 시장에 진출하자!’
3. 세번 째 도전: ‘계속적 혁신과 품질관리’
4. 네번 째 도전: ‘인간 삶의 보조장치로서의 조명을 개발하라!’

유럽시장 도전 전략 분석
▷ 4P MIX 분석
▷ SWOT분석

결론 및 제언


본문
세계적인 조명 회사인 이탈리아 이구찌니(iGuzzini)와 독점 공급업체 계약
을 체결하여 유럽 시장의 유통에 우위를 가짐

감성 조명의 기술력으로 생활 조명 뿐 아니라 전시, 공공기관, 교육분야등
에도 공략을 가능케 하고 있음


본문내용
회장)
설립일: 1984년 2월 7일
업종:
전기/전자부품/조명기기제조
홈페이지:
http://www.feelux.com
종업원수- 153명

기 업 소 개(연혁)
1975 보암 전기 전자 연구소로 시작
2000 보암산업에서 필룩스로 사명을 변경
2001 무역의 날 이천만불 수출 탑 수상
2004 필룩스 감성조명 체험관 개관
전기 우수 제품대전 대통령상 수상
2002 BOAM R&D(M)을 FEELUX(M)으로 상호 변경
2005 형광등 밝기 조절 장치 - 영국특허
2007 밀라노 리빙루체 Top Designer상 수상
1993 중국 위해 시 산동 보암 전기유한공사 설립
무역의 날 일천 만불 수출 탑 대통령상 수상
에너지 절약기기 기술 상공부 장관상 수상
1986 유망 중소기업 선정

하고 싶은 말
5명의 조원이 한학기동안 열심히만들었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