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3일 토요일

마케팅 여성전용택시 런칭위한 광고기획서

마케팅 여성전용택시 런칭위한 광고기획서
프레젠테이션1.ppt


목차
사업 소개
광고 전략 도출을 위한 현황 분석
Target 분석
광고 Concept
IMC


본문
25~39세 여성 150명 설문 조사 (2006.11.23~27)
심야 택시의 중요 요소; 대기시간, 신속성, 안전(택시기사)
택시기사(남) 불안감 4.07 → 택시기사(여) 1.94

심야 택시 불안 요소 제거의 핵심 = “여성 운전자”


“ 언니가 간다”

본문내용
oncept
IMC

사업 추진 배경
√ 심야 시간대 택시 이용 여성 승객 대상
절도 및 성범죄 사건 빈번
√ 여성 택시 기사 대상 범죄

사업소개
Pink Cab
심야 시간대
여성 전용 콜택시 서비스
1588-5051
Pink Cab

사업소개
√ 전용 콜센터/인터넷 예약 가능
√ 여성 운전자_유니폼 착용/철저한 신원 확인
√ 외부 경비 업체와의 연계 통한 안전 강화
√ 내부 인테리어_편안한 좌석/쿠션, 음료잡지 제공

광고 전략 도출 위한 현황분석
외부 경비 업체 연계
여성 운전자
전용 콜센터
철저한 서비스
편안한 좌석,
분위기
안전
편안함
:
Target?

Target
Main Target의 조건
√ 활발한 경제 활동
√ 적극적인 여가/친목 활동
√ 높은 야간 택시 이용률
√ 택시 이용에 대한

하고 싶은 말
5명의조원이 한학기동안 열심히만들었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