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3일 토요일

마케팅 두유제품 판매량을 늘이기위한 마케팅기획서

마케팅 두유제품 판매량을 늘이기위한 마케팅기획서
소비자행동.ppt


목차
1. 웰빙에 대한 소비자 의식구조 조사
2. 기존의 음료시장 파악 및 분석
3. 두유에 대한 소비자 의식구조 조사
4. 기존 두유시장 현황 및 분석
5. 신제품 소개
6. 마케팅 전략

본문
비슷한 Me,too 제품들로 인하여 롯데 우유만의 차별성이
사라졌으며, 동시에 다른 롯데의 제품들도 함께 타격을 받음

Me, too 제품들과의 차별성 모색 및 이미지 강화
상품 컨셉을 명확하고 확실하게 바꿀 필요성
수익성 향상에 목표를 둔 전략 개발


본문내용
케팅 전략
CONTENTS

01
웰빙에 대한 소비자 의식구조 조사
설문지 분석
Q) 웰빙에 대한 관심
Q) 다음 제품군 중 일상생활에 있어서
평소 가장 많이 구매하는 제품군은?
25 %
68.3 %
6.7 %
큰 편이다
보통이다
없다
28.3%
일반음료
25%
일반식품
20%
건강식품
23.3%
차류

Q) 웰빙음료의 재료로써 가장 선호되는 재료는?
01
웰빙에 대한 소비자 의식구조 조사
알로에
옥수수
녹차
허브
둥글레
감식초
보리

대추

02
기존 음료시장 파악 및 분석
음료시장 분석매출액 현황 및 추이
매출액
(단위 : 10억원)
2002년
2003년
2004년
2005년
2006년
2007년
?

02
기존 음료시장 파악 및 분석
음료시장 분석카테고리별 현황

02
기존 음료시장 파악 및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조원이 열심히만들었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