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7일 수요일

원앤원 기업분석 원앤원(원할머니보쌈)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원앤원 기업분석 원앤원(원할머니보쌈)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원앤원 기업분석] 원앤원(원할머니보쌈) 성공요인분석.ppt


목차
Ⅰ. 종합외식기업으로 성장


Ⅱ. 가맹점과의 활발한 소통


Ⅲ. 가맹점 홍보활동 지원


Ⅳ. 산지직거래 대폭 확대


Ⅴ. 중국시장 진출

본문
Ⅰ. 종합외식기업으로 성장

원앤원(대표 박천희)은 1975년 서울 청계 8가의 ‘할머니집’으로 시작해 ‘원할머니보쌈’ ‘박가부대찌개’ ‘백년보감’ 등 전통 한식 브랜드와 더불어 ‘커피에투온’ ‘툭툭치킨’ ‘모리샤브바비큐하우스’ ‘잇델리&카페’ 등 서구형 캐주얼 브랜드까지 다양한 외식 브랜드 매장 350여개를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이다.
원앤원은 다양한 브랜드를 시장에 선보이며 높은 이익을 창출하는 기업이다.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가 원할머니보쌈이라고 할 수 있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상품을 판매함으로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경제가 성장함에 따라서 사람들은 다양한 상품에 대한 높은 요구를 보이고 있다. 다양한 제품에 대해서 적극적인 구매의사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외식산업도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본문내용


Ⅰ. 종합외식기업으로 성장
*

Ⅰ. 종합외식기업으로 성장
원앤원(대표 박천희)은 1975년 서울 청계 8가의 ‘할머니집’으로 시작해 ‘원할머니보쌈’ ‘박가부대찌개’ ‘백년보감’ 등 전통 한식 브랜드와 더불어 ‘커피에투온’ ‘툭툭치킨’ ‘모리샤브바비큐하우스’ ‘잇델리&카페’ 등 서구형 캐주얼 브랜드까지 다양한 외식 브랜드 매장 350여개를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이다.
원앤원은 다양한 브랜드를 시장에 선보이며 높은 이익을 창출하는 기업이다.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가 원할머니보쌈이라고 할 수 있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상품을 판매함으로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

Ⅰ. 종합외식기업으로 성장
경제가 성장함에 따라서 사람들은 다양한 상품에 대한 높은 요구를 보이고 있다. 다양한 제품에 대해서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2712961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3059621
<한국경제>
http://www.sportsworldi.com/Articles/LeisureLife/Article.asp?aid=20130508005475&OutUrl=naver
<스포츠월드>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5/e2013050819001747430.htm
<서울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82769a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81661a
<한국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183431
<연합뉴스>
http://www.fnn.co.kr/content.asp?aid=35eec8a8f8f948f38b2567ebfab16a61
<포커스신문>
http://www.edaily.co.kr/news/newspath.asp?newsid=01207046602842704
<이데일리>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201302060100060680003130&cDateYear=2013&cDateMonth=02&cDateDay=06
<파이낸셜뉴스>

하고 싶은 말
[원앤원 기업분석] 원앤원(원할머니보쌈)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