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7일 수요일

촉진전략 핫식스 HOT6 광고전략 성공사례

촉진전략 핫식스 HOT6 광고전략 성공사례
[촉진전략] 핫식스 HOT6 광고전략 성공사례.pptx


목차
▪ 에너지 음료 시장
▪ STP 분석
▪ 광고 컨셉
▪ 광고 분석
▪ 성공 요인


본문
에너지 음료 시장

에너지음료 구매 중 20대 소비자 비율이 가장 높음
에너지음료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2012년 7월 기준 390억원 달성
편의점에서 매출 1위인 캔커피를 에너지음료가 처음으로 추월

에너지드링크 왜 찾는가?

스트레스 속에 사는 현대인들은 새로운 활력을 얻길 원함
소비자는 에너지음료를 마시는 즉시 활력을 얻는다고 인식
따라서 지치고 힘든 현대인들이 피로할 때 많이 찾음



본문내용
아지는 에너지 드링크
치열한 경쟁 구도
에너지 드링크가 범람하면서 치열한 경쟁 구도 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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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 음료 시장
에너지음료 소비자 계층
에너지음료 시장 매출
편의점 매출 비중 추이
편의점에서 매출 1위인 캔커피를 에너지음료가 처음으로 추월
에너지음료 구매 중 20대 소비자 비율이 가장 높음
에너지음료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2012년 7월 기준 390억원 달성
PAGE:4
에너지 음료 시장
에너지드링크 왜 찾는가?
스트레스 속에 사는 현대인들은 새로운 활력을 얻길 원함
소비자는 에너지음료를 마시는 즉시 활력을 얻는다고 인식
따라서 지치고 힘든 현대인들이 피로할 때 많이 찾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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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열한 경쟁 속에서 핫식스가 가진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수립하여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통해 음료시장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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