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0일 수요일

사업계획서 방문 탁묘 서비스

사업계획서 방문 탁묘 서비스
사업계획서 방문 탁묘 서비스
[사업계획서] 방문 탁묘 서비스.pptx


목차
1.사업 선정 배경
2.서비스 소개
3.예산 . 재무 예측


본문
정해진 기간 내에 정해진 횟수만큼 고객의 자택에 방문하여 고양이 화장실 청소, 사료 배급, 집 안 정리 등을 하고 탁묘 일지와
사진 또는 동영상을 문자로 전송하는 서비스

<옵션 서비스>
- 고양이가 아플 시에는 병원을 방문하여 치료를 맡긴다.
(병원비는 별도 영수증 청구-병원 지정 가능)

- 휴가철의 경우, 사전에 이야기 하면 우편물을 수거해서 집 안에 넣어주며
원할 경우 저녁에 집 내부의 부분 조명을 켜두고 나오는 등의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 30분 놀아주기와 30분 빗질 해주기 (서비스 당 1천원 부가 비용 지불)
서비스도 제공한다.


수익금의 일부를길고양이 중성화 수술비용 후원


<매출액>
한 번 탁묘 방문시 12,000원
하루 15마리 두 번 방문 탁묘 =30X12,000원 = 360,000원/일
1개월 360,000 X 30= 10,800,000원/월
1년 10,800,000원/월 X 12 = 129,600,000원/년
연 매출액 = 129,600,000원 (연 5,400마리 기준)

<방문서비스원가>
1회 방문시 2천원 X 10,800번 =21,600,000

<매출총이익>
연 매출액 &#8211; 방문서비스원가 = 108,000,000원

<판관비>
목록 비용
상가임대료250,000X12 =3,000,000원
인력비4,500,000 X 12 = 54,000,000원
식비1,350,000 X 12 = 16,200,000원
홍보비용2,000,000 X 12 =24,000,000원
월기타비용 400,000 X 12 = 4,800,000원
총 판관비 102,000,000원



본문내용
/10에 불과
1.8조 원
1천 8백억 원
2010년 - 애완견과 애완묘 관련 시장규모 자료 / 윤동영

왜 ‘방문 탁묘 서비스’인가?
90%가 미혼의 혼자 사는
젊은층
환경이 바뀌면
매우 스트레스 받음
여러 고양이가 같은 장소에 있을 경우
전염병에 걸리기 쉬움
사업 선정 배경
애견시장에 비해 진입장벽이 낮아 적은 자본으로도 시작 가능
애묘(愛猫) 시장의 규모는 높은 성장률로 확대 中
‘선발자로서 우위’를 노릴 수 있음.

서비스 소개
정해진 기간 내에 정해진 횟수만큼 고객의 자택에 방문하여 고양이 화장실 청소, 사료 배급, 집 안 정리 등을 하고 탁묘 일지와
사진 또는 동영상을 문자로 전송하는 서비스
<옵션 서비스>
- 고양이가 아플 시에는 병원을 방문하여 치료를 맡긴다.
(병원비는 별도 영수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