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1일 일요일

경영학 레일크루즈 해랑 마케팅 전략

경영학 레일크루즈 해랑 마케팅 전략
[경영학] 레일크루즈 해랑 마케팅 전략.pptx


목차
1.상 품 소 개
2.마케팅 전략분석
3.분 석 결 과


본문
레일크루즈란?
선로 위를 달리며 력셔리한 기차여행의 낭만을 즐기는 것
‘달리는 특급호텔’, ‘땅 위의 유람선’이라 불리는 레일크루즈는 호텔식으로 꾸며진 열차에서 편안하게 곳곳을 돌아다닐 수 있는 여행이다.

호텔식 명품기차여행 해랑
국내 유일 숙박형 관광열차

숙식+문화이벤트 경험

상위 1% 고객층

탑승객의 80% 외국인 관광객

STP
TARGET CATEGORY
노인 관광객
외국인 관광객
주 고객층이 외국인 관광객과 중산층 이상의 노인 관광객으로 구성

TARGET CATEGORY
여수세계박람회
2012 여수세계박람회 개최지 여수를 해랑 열차를 통해 여행

TARGET CATEGORY
중산층 이상의 관광객
2박 3일 기준 1인당 100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고품격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중산층 이상의 관광객이 주로 이용


본문내용
특급호텔’, ‘땅 위의 유람선’이라 불리는 레일크루즈는 호텔식으로 꾸며진 열차에서 편안하게 곳곳을 돌아다닐 수 있는 여행이다.
선로 위를 달리며 력셔리한 기차여행의 낭만을 즐기는 것

호텔식 명품기차여행 해랑
국내 유일
숙박형
관광열차
상 품 소 개
마케팅 전략분석
분 석 결 과

호텔식 명품기차여행 해랑
국내 유일
숙박형
관광열차
숙식+문화이벤트 경험
상 품 소 개
마케팅 전략분석
분 석 결 과

호텔식 명품기차여행 해랑
상위 1% 고객층
국내 유일
숙박형
관광열차
숙식+문화이벤트 경험
상 품 소 개
마케팅 전략분석
분 석 결 과

호텔식 명품기차여행 해랑
상위 1% 고객층
국내 유일
숙박형
관광열차
숙식+문화이벤트 경험
탑승객의
80% 외국인
관광객
상 품 소 개
마케팅 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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