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0일 수요일

인터넷 사업계획서 이베이 중고 여성악세사리 판매

인터넷 사업계획서 이베이 중고 여성악세사리 판매
[인터넷 사업계획서] 이베이 중고 여성악세사리 판매.hwp


목차
< 목차 >
1.회사소개
2.아이템선정 (선정이유)
3.시장분석
(1)Marketing trends
(2)Sales forecast
(3)Competitors
4.SWOT분석
5.Marketing Strategy-4P분석
6.판매과정
(1)연동실패
2.상품등록
3.Sales promotion
4.판매(경매)
5.Invoice
6.배송
7.피드백 (customer management)
7.결과
1.Profit-cost analysis
2.느낀점


본문

5. Marketing Strategy - 4P분석
Price
-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내놓음으로써 가격 측면에서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함
Product
- 일반 여성들이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즐겨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
- 중고이더라도 새 것과 다름없는 질 유지
Promotion
- 묶음 판매 전략
: 단일 아이템을 개별적으로 올리는 것보다 두 개 이상의 상품을 묶음으로 업로드하는 것이 배송비와 쇼핑에 소모되는 에너지 측면에서 효율적일 것으로 판단
Place
- 온라인 마켓
오프라인 시장에서 쇼핑하는 것보다
시간 활용 측면에서 효율적
- 이베이
해외 여러 국가들의 수많은 소비자들이접할 수 있는 환경에서 판매 가능





본문내용
mpetitors
4. SWOT분석
5. Marketing Strategy-4P분석
6. 판매과정
(1) 연동실패
2. 상품등록
3. Sales promotion
4. 판매(경매)
5. Invoice
6. 배송
7. 피드백 (customer management)
7. 결과
1. Profit-cost analysis
2. 느낀점
1. 회사소개
회사명: The Special
3인의 동업자로 구성된 개인기업
회사운영: 여성을 상대로 한 악세사리를 판매하는 기업으로 초기에는 중고 상품으로 판매 시작. 판매망을 넓히고 고객층을 다양화하여 상품을 추가 판매할 예정
운영관리: 온라인커뮤니티 (http://club.cyworld.com/wearepowersellers )를 이용하여 판매현황 관리
2. 아이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