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회사소개
-회사개요 -비전/미션 -경영진 및 조직
2. 비즈니스
모델& 수익 모델
3. 환경분석
-외부환경 분석 -내부환경 분석 -경쟁자 분석 -SWOT
분석
4. 연구개발전략
5. 생산시스템전략
6. 마케팅 전략
-
7.
추정재무제표
본문 성장기과 학업 중에 있는 중.고등학생들의 결식률이 26% 학업 중에 있는 대학생들이
46% 다소 젊은 직장인들이 22.6% 로 높은 결식률을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제품경쟁력 -타 경쟁사와
비교되는 메뉴 선택의 자유성. (10가지 시리얼, 여러 종류의 토핑선택)
제품의 원료(씨리얼, 토핑) 조달이 매우
용이하다. - 씨리얼 , 토핑 등을 취급하는 기업이 많다. 따라서 유통이 용이하고 원가를 정하는데 있어서 많은 장점이
있다.
경쟁사 대비 강점 약점 비교. *강점- 기존 아침식사 시장에서 씨리얼 카페 창업은 하나의 블루오션. (국내 씨리얼
카페 수 가 거의 없다.)
*약점- 씨리얼 시장은 국내에서는 아직 많이 익숙 해져 있지가 않다.
우리나라 국민의
입맛에 맞게 메뉴 편성 필요.
본문내용 -경쟁자 분석 -SWOT 분석 4. 연구개발전략 5.
생산시스템전략 6. 마케팅 전략 - 7. 추정재무제표
회사개요 업체명 ㈜cereal Robbins
31 설립일 2011년 10월 10일 대표이사 황정욱 대 표 자 황정욱 외 4명 주요사업 웰빙
아침식사대용 식품 자본금 2억 종업원수 3명 사업장 소재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13-1 홈페이지 www. cereal Robbins 31.com 전 화 번 호 02) 323-1231 /
010-5493-4733 이 메 일
cerealRobbins31@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101-12-0321
비전/미션 Vission
: Enjoy your Breakfast!! Mission : Blanced Nutrition Really
delicious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