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7일 수요일

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 성공요인분석.hwp


목차
Ⅰ. 롯데리아의 지속적인 성장 3


Ⅱ. 다양한 메뉴 개발 4


Ⅲ. 종합 외식 서비스 제공5


Ⅳ. 한국인 특성에 맞는 제품 판매 6


Ⅴ. 카페형 매장으로 변화 6

본문
Ⅰ. 롯데리아의 지속적인 성장

롯데리아는 ‘새로운 식생활 문화 창조’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1979년 10월 서울 소공동에 1호점을 오픈했다. 이는 국내 최초의 패스트푸드점이다. 이후 지속적인 사업 확장을 통해 점포 수 1080여개로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다.
롯데리아는 국내 최초의 패스트푸드점이라는 명성을 이어가며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며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롯데리아는 햄버거를 주 메뉴로 하여 사업을 실시하고 있는데 고객들은 롯데리아의 제품에 대해서 적극적인 구매의사를 보이고 있다. 경쟁업체들의 햄버거보다 롯데리아의 햄버거가 높은 품질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본문내용

Ⅳ. 한국인 특성에 맞는 제품 판매 6
Ⅴ. 카페형 매장으로 변화 6
Ⅰ. 롯데리아의 지속적인 성장
롯데리아는 ‘새로운 식생활 문화 창조’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1979년 10월 서울 소공동에 1호점을 오픈했다. 이는 국내 최초의 패스트푸드점이다. 이후 지속적인 사업 확장을 통해 점포 수 1080여개로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다.
롯데리아는 국내 최초의 패스트푸드점이라는 명성을 이어가며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며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롯데리아는 햄버거를 주 메뉴로 하여 사업을 실시하고 있는데 고객들은 롯데리아의 제품에 대해서 적극적인 구매의사를 보이고 있다. 경쟁업체들의 햄버거보다 롯데리아의 햄버거가 높은 품질을 갖추고 있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2713021
<한국경제>
http://sports.hankooki.com/lpage/life/201306/sp20130606135933109540.htm
<스포츠한국>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531000022
<아주경제>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3052310218088466
<머니위크>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0458919&cloc=
<일간스포츠>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1180100114520009239&servicedate=20130118
<스포츠조선>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1462886602679032&DCD=A00302&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fnn.co.kr/content.asp?aid=d49262b2df584b0ca245fed8bd7bc933
<포커스신문>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134&r=view&uid=260892
<환경일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366526
<매일경제>

하고 싶은 말
[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