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0일 수요일

사업계획서 전문 칵테일 바

사업계획서 전문 칵테일 바
[사업계획서] 전문 칵테일 바.pptx


목차
1.Intro
2.Concept
3.Product Power(GAM)
4.Store Power
5.Location Power
6.Service Power
7.Promotion
8.Financial plan


본문
Thursday Party
- 도로 주변 입지로 접근성이 뛰어남
- 상권 내에서 인지도가 높음
- 메뉴가 획일화
- 외국인 위주의 음악 선곡
- 매우 시끌벅적해서 말소리도 들리지 않음

Twenty One
- 접근성이 뛰어나지 못한 위치
- 친절한 직원들
- 손님은 많은 편이나 조용한 분위기

37degree
- 접근성이 좋지 못한 위치
- 지하에 있어 폐쇄적인 분위기
- 가게 규모가 작아 오붓한 분위기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음


주류

각각 다른 베이스의 칵테일을다양하게제공
여성들을 위한 비 알코올 칵테일
다른 칵테일 바보다 저렴한 가격



시간 대 별로 다른 음악 설정

12시 이전에는 가요-
한국인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음

12시 부터 1시까지는 클럽음악과 신나는 팝 음악
경성대~부경대 방면으로 점포들이 밀집
유동인구가 많음

대로와 횡단보도 주변에 위치
인지도 상승 효과

많은 유동인구로 홍보가 용이하고
홍보효과가 뛰어남

생일이나 기념일 예약 시
주인공에게 칵테일을 제공

달마다 열리는THE PARTY TIME
밤 12시~4시 직원들과 손님들이 어울려
게임을 하고 칵테일 쇼를 한다, 추첨을 통해 칵테일을 제공

THE PARTY SHOW
매일 밤 10시 30분~11시 경 칵테일 쇼

단체 고객 할인
10명 이상 단체고객 예약 시 10%할인


본문내용
r
Promotion
Financial plan

설문조사
INTRO

설문조사
INTRO

칵테일을 마시는 것은 단순한 음주가 아니라
특별한 경험을 하는 것
변해가는 음주문화
부어라 마셔라 회식 문화를 벗어나고자 함
술 자체의 맛 보다는 분위기를 즐기자는 문화
복합 문화공간의 필요성
전문 칵테일 바의 부재
Intro
INTRO

CONCEPT
THE PARTY
점포명
THE PARTY
* 점포에 대한 해석
‘매일을 파티처럼 즐기자’는 의미
*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음
업 태
주점
소재지
부산 남구 대연동
규 모
약 40평
직원수
6명

경쟁업체
PRODUCT POWER
Thursday Party
- 도로 주변 입지로 접근성이 뛰어남
- 상권 내에서 인지도가 높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