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1일 일요일

경영학 크린토피아 서비스 분석 및 대안제시

경영학 크린토피아 서비스 분석 및 대안제시
[경영학] 크린토피아 서비스 분석 및 대안제시.pptx


목차
1.크린토피아 소개
2.서비스 문제점 분석 및 대안제시
3.결론


본문
업 종:세탁 서비스
서비스 프로세스

고객의 세탁물
크리닝 작업
세탁 품질


한 주체가 다른 주체에게 제공하는 경제적 활동 (무형적인 과정)

서비스제공자가 세탁물에 대한 소유권을 취득하지 않음

기업소개- 서비스접점
무 기술형 서비스접점
기술 지원형 서비스접점
기술 도움형 서비스접점
기술 연결형 서비스접점
기술 생성형 서비스접점

기업소개- 서비스 스케이프
심볼
초록과 파랑의 깨끗한 느낌
아줌마 캐릭터를 배치함으로
신뢰를 주는 이미지 구축
공조환경
청결한 매장상태, 밝은 조명과 적정 온도
깨끗한 세탁을 약속하는
크린토피아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침
공간배치
입구에서 카운터가 바로 보이도록 배치카운터 위쪽에 부착된 가격표와
서비스 안내를 공지함으로써 고객이
쉽게 의사결정 할 수 있도록 도움


본문내용
풍요롭게!”
크린토피아는 언제 입어도 늘 새 옷을 입는 듯한 상쾌한 기분을 선사하겠습니다.
- 대표이사 회장 : 이범택 -
서비스 제공
약속

기업소개- 서비스 프로세스
업 종 : 세탁 서비스
서비스 프로세스
한 주체가 다른 주체에게 제공하는 경제적 활동 (무형적인 과정)
서비스제공자가 세탁물에 대한 소유권을 취득하지 않음

무 기술형 서비스접점
기술 지원형 서비스접점
기술 도움형 서비스접점
기술 연결형 서비스접점
기술 생성형 서비스접점
기술
고객
서비스제공자
기업소개- 서비스접점

기업소개- 차별화 서비스

심볼
초록과 파랑의 깨끗한 느낌
아줌마 캐릭터를 배치함으로
신뢰를 주는 이미지 구축
공조환경
청결한 매장상태, 밝은 조명과 적정 온도
깨끗한 세탁을 약속하는
크린토피아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침
공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