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6일 금요일

로스알라모스 은행의 MB상 수상배경

로스알라모스 은행의 MB상 수상배경
로스알라모스 은행의 MB상 수상배경.hwp


목차
목차
1. 서론
- 보고서를 시작하며
- 기업소개

2. 본론
-리더십
-전략적기획
-고객 및 시장중시
-정보와 분석
-인적자원 관리
-프로세스 관리
-사업성과

3. 결론
- 보고서를 마치며


본문
LANB의 교육 과정은 교육 목표를 정의를 내리고 ABRA 훈련의 데이터베이스로 훈련 평가 입력을 마친다.

5.3 직원의 웰빙과 만족도

LANB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 직원에 대한 배려로 고객을 돌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 철학을 통해 직원들의 요구에 맞춰 몇 가지 개선을 할 수도 있었고, 직원들에게 만족과 동기 부여를 시켜 왔다.

1) LANB는 직원들의 건강 및 안전 문제를 모든 작업장 설계 활동을 고려하고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의 새 건물은 1996년에 그들은 인체 공학적 효율에 적합한 요인을 수용하여 사무실을 설계했다. 컴퓨터를 구입하기 이전에 직원들에게 고객과의 접촉에 걸린 시간이나 컴퓨터 사용 시간 등을 설문 조사하였는데, 이는 직원에게 맞는 적합한 가구를 구입하기 위해서였다.
그리고 LANB는 임직원 및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시 하기 때문에 은행의 정규 보안 직원이 새로운 직원 교육 및 지역 경찰 부서와 함께 매년 은행 전체 훈련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LANB는 모든 직원이 품질 관리로 혜택이나 정책의 개선을 위한 요청을 할 수 있다. 실제로 항목6.1에서 설명하는 설계 프로세스는 설계나 이익 또는 기타 인적 자원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사용된다.

개선할 점을 알기 위해 LANB는 매년 직원의 의견을 조사한 뒤 모든 직원들과 설문 조사 결과를 공유 했다.



이익 계획
보험 제공
병가
1년에 2주
휴가
1년에 2~3주 재임 기간에 따라 좌우됨
포상휴가
쓰지 않은 병가휴가 3일을 매년 휴가에 포상으로 하루 지급됨
우리사주신탁제도(ESOP)
은행 주식을 구매하기 위하여 이용되는 임의 기여금
이익공유
임의 보너스는 이사회에 의해서 정해짐
401(K)계획
9개의 과세 유세 투자 옵션
의료/치과
보험료의 60%, 가족전부
시력
보험료의 60%
장기 장애
지불임금의 60%
삶과 AD&D
급료와 동등한 보험
휘트니스 센터 회원
직원, 배우자 및 부양가족을 위한 몇몇 위치의 선택.
은행서비스:
신용카드대출, 당좌대월 보호 수표 구좌, 체크, 우편환,
대여 금고, ATM 사용, 등
시장 이자율 이하 1퍼센트
시장 이자율 이하 3퍼센트
무료
안식기간
임기에 따라 좌우됨
시민참여
유료 시간 해제, 회비 및 경비 전문 단체
교육지원
수업료와 책
사원지원
프로그램 상담 길이는 필요에 따라 다름




본문내용
프로세스 관리
-사업성과
3. 결론
- 보고서를 마치며
Ⅰ. 서론
◆ 보고서를 시작하며
품질은 이제, 경영자나 종업원 개개인을 넘어 전사적인 관점에서 그 중요성이 인식되고 있다. TQM, 품질경영, 품질분임조, ZD운동 등 각각이 추구하는 바는 조금씩 다르나, 그 목표는 분명 기업의 품질을 높이고, 강화하는 것임에는 틀림없다. 때문에 각 기업은, 기업마다의 품질전략을 통해, 소비자에게 자사를 고품질의 기업으로 인식시키기 위한 무수한 자구책을 마련하고 있다. 그러나 품질전략은 성공 사례보다는 실패한 사례가 더 많다. 물론 그 배경에는 경영자들의 정치적 싸움이나 리더십의 부재, 서투른 벤치마킹 등 다양한 원인이 존재한다.
그런 반면, 기업의 품질, 구체적으로 공공서비스 부분의 품질에 있어서는 감히 타의 추종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