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6일 금요일

광고 치킨전문점 샤리르꼬끄 광고전략

광고 치킨전문점 샤리르꼬끄 광고전략
[광고] 치킨전문점 샤리르꼬끄 광고전략.pptx


목차
1. Analysis치킨산업, 자사, 소비자, 경쟁사
2. Concept컨셉도출
3. StrategyIMC 전략
4. Epilogue후기


본문
브랜드 네임 : 없음

브랜드 로고 :

슬로건 : Liberté 자유

캐릭터 : 로고에 나오는 일러스트

브랜드 아이덴티티 :
기존의 치킨에서 탈피. 새로움을 맛보고
고정관념으로부터 벗어난 자유를 추구하는 것.



프랑스치킨이라는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세부적으로 두 매장의 촉진 및 광고 사례를 보자


가격이 더 저렴함에도
전량판매 하지 못함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다수의 고객을 확보하여 전량 판매함

브랜드 인지도에 더 반응한다



본문내용
y IMC 전략

치킨산업분석
2. Analysis

Analysis 치킨산업
광고활동 및 판촉활동을 하고 있다
현재 치킨산업은
ATL과 BTL을 이용하여 다양한
[ATL]
[BTL]

Analysis 치킨산업
그 중에서도
프랜차이즈와 치킨카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브랜드 인지도와 매장 내 분위기를 강조한
2000
BBQ
1000
교촌치킨
또래오레
1500
500
네네치킨
굽네치킨
자료 : 2009 유통없체연감 (단위 : 억 원)
왼쪽 : 08년도 , 오른쪽 : 09년도

자사분석
2. Analysis

샤리르꼬끄, 그들은 누구인가?
회사명 : 샤리르꼬끄
업종 : 치킨 전문점 (카페형)
주소 : 대전중구 대흥동 220
카페cafe.naver.com/srcoq/
Analysis 자사분석

샤리르꼬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