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4일 월요일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 e마케팅 조사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 e마케팅 조사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 e마케팅 조사.ppt


목차
1.성공요인
2.인터넷 마케팅 환경분석
3.인터넷 마케팅 조사
4.인터넷 마케팅전략과 목표시장의 선정
5.고객경험과 고객관계관리
6.제품 전략
7.가격 전략
8.커뮤니케이션 전략
9.커뮤니티 전략
10.유통경로 전략
11.브랜드 전략
12.인터넷 마케팅 계획의 실행과 평가


본문
내가 인터파크도서를 이용하는 이유는 ““ (이)다.
- 고객들은 인터파크에서 도서ㆍ공연ㆍ여행을 연상
■ APP 을 이용하여시간과
장소에 제약이 없음.


■ APP 을 통한 상품구성,
배송조회, 결제 확인가능.


■ 소비자는 APP의 정보로
실시간 쇼핑가능.


가구, 인테리어, 리빙데코 등의 수작업(DIY: Do it yourself) 노하우 관련 동영상 강의, 사진 강의, DIY작품 뽐내기, 전문가 Q&A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정보 커뮤니티


본문내용
케이션 전략
커뮤니티 전략
유통경로 전략
브랜드 전략
인터넷 마케팅 계획의 실행과 평가
CONTENT`

Product
소비자들의 시장참여 확대를 위한 차별화 전략
- 상품평을 필터링 없이 공개(신뢰감 형성)
고객충성도 확보
- 특정 제품의 구매율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이메일로 정보 제공
제품군의 다양화
- 컴퓨터, 전자, 도서, 여행, 티켓 등 다양한 컨텐츠
다양한 고객서비스
- 무료배송, 무료 반품/교환, 큰 규모의 자체 콜센터 운영
5) 저가격 정책, 광고, 판촉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인터파크 성공요인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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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 인터넷은 한국에서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보편화
■ 정보화과정 선도계층 - 20대 이하, 대부분 인터넷 이용
■ 30~40대 연령층의 인터넷활용이 증가
■ 쇼핑/금융, 모바일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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