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30일 일요일

소비자행동론 유타로 경영 사례 분석

소비자행동론 유타로 경영 사례 분석
[소비자행동론] 유타로 경영 사례 분석.pptx


목차
▪ Contents

1 유타로 소개

2 유타로 SWOT 분석

3 유타로 소비자 분석

4 고객 단골화

5 요약/정리


본문
- 2008년 분당 서현점 오픈

- 2010년 1월 강남점 오픈

- 타로(太郞)란 일본어로 ‘큰아들’을 뜻함.

각 오 : 내 가족과 아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만들자.

- 특 징 : 진한 스프와 가늘고 단단한 면발



메뉴 단순
계절 메뉴
무료 서비스 제공

종업원 태도

위치
일본풍 외형


단골의 중요성

단골의 의미와 행동

소비자 입장 vs 판매자 입장

외식 구매의 소비자 행동 및 유형




본문내용
h! 2010

1. 유타로 소개
- 2008년 분당 서현점 오픈
- 2010년 1월 강남점 오픈
- 타로(太郞)란 일본어로 ‘큰아들’을 뜻함.
각 오 : 내 가족과 아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만들자.
- 특 징 : 진한 스프와 가늘고 단단한 면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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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SWOT 분석
W
T
S
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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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Strength
메뉴 단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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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업원 태도
위치
일본풍 외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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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서비스 제공
종업원 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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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풍 외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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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Strength
메뉴 단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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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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