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30일 일요일

소비자행동론 하이네켄 글로벌 브랜드 창출방안

소비자행동론 하이네켄 글로벌 브랜드 창출방안
[소비자행동론] 하이네켄 글로벌 브랜드 창출방안.pptx


목차
1. Why Heineken?
2Heineken
3. What is Brand Power of Heineken?
4.경쟁브랜드의 브랜드이미지
5.Heineken 의 구매요인
6.Hite
7.Hite, 글로벌브랜드창출방안


본문
독특한 패키지디자인은 하이네켄만의
브랜드이미지를 강화시키는 강력한 무기

맛과 가격 만족도는 높음
그러나 하이트만의 브랜드이미지를 떠올리지는 못하고 있음!


하이트의 브랜드이미지 강화 필요성





본문내용

4
Heineken 의 구매요인
5
Hite
6
Hite, 글로벌브랜드창출방안
7

Why Heineken?
1

Heineken - Heineken’s image in Korea
2
트랜드모니터 - 해외 맥주 선호도 조사

Heineken - Heineken’s image in Korea
2
트랜드모니터 - 맥주 선호도 조사

Heineken - The history of Heineken
2
2010 아시아 TOP 1000대 브랜드
맥주부문 1위 달성

What is Brand Power of Heineken?
3
(20-30대 남녀100명에게 조사)

What is Brand Power of Heineken?
3
패키지디자인
광고

What is Brand Power of Heineken?d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