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toz(토즈)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
[서비스마케팅] toz(토즈)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pptx |
목차 1.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서비스 차별화 전략 3.인터뷰 -내부고객 인터뷰 -외부고객 인터뷰 4.문제점 및 전략제시 5.결론 및 한계점 본문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다양한 모임증가 공간에 대한 부재 장소의 진화 ‘토즈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파악하여 그에 따른 고객만족 전략을 세운다’ Top Center각자의 분야에서 진정한 최고(TOP)가 되도록 바라는 마음 캐치프레이즈‘세상을 이끄는 사람을 만나다’ → ‘만남’ 강조 운영매월 10건 이상 프로그램 진행, 매회 50명 이상의 고객 참여 T-School토즈에서 운영하는 전문교육아카데미 Rookie Class사회초년생, 취업준비생 Woman Class여성을 위한 Class 뷰티, 건강, 취미, 육아, 커리어 Culture Class문화/취미/예술, 실질적인 도움 되는 취미 문화 분야 프로그램 토즈 웹진 자기개발과 관련된 다양한 모임/강연회 정보를 공유하는 토즈만의 웹 매거진 매달 1~2회 제작 토즈의 새로운 서비스 소개 고객들의 이야기 지역별로 토즈에서 진행 중인 좋은 모임 소개 토즈 전문가에 도전하다 고객 자신의 지식을 확인하고 다른 고객에게 지식을 나눠주는 역할을 하는 프로그램 전문가에게 질문&응답 스스로 전문가가 되어 문제를 낸다 본문내용 점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다양한 모임증가 공간에 대한 부재 장소의 진화 새로운 문화 변화의 욕구를 실현하기 위한 장소 ‘토즈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파악하여 그에 따른 고객만족 전략을 세운다’ 프로젝트 연구방법 1차 자료 : 방문조사, 인터뷰, 온라인을 통한 사용자 의견 수집 2차 자료 : 토즈와 관련된 각종 문헌, 신문, 잡지, 인터넷 검색 등을 통해 수집 01 이용하고자 하는 자료 02 Interview 기간 200년 10월 31일 / 11월7일, 14일 (총 3회 진행) 프로젝트 연구방법 04 Interview 대상 직 원 : 토즈 대학로점 이현선 점장, 토즈 윤혜경 본부장 20대 : 취업스터디를 목적으로 대학로 토즈 방문 중 30대 : 사진동호회 회원 03 구체적 조사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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