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마케팅11번가의 실질적 마케팅전략 수립방법
목차 -일반개요- 1. 발표 개요 2. 기업 소개 3. 오픈마켓 시장 현황 4. SKT의 Commerce 진출 이유 -마케팅 전략- 1. 11번가의 Identity 2. 마케팅 차별화 전략 3. 전략 수립 방법 -MKIS의 활용- 1. 시스템 종류 2. 시스템 활용 방법 3. 기타 접근법의 활용 -사업현황- 1. 시장점유율 및 매출현황 2. 하반기 추진 방향 3. 사업목표 및 계획 -결론- 본문 SKT의 Commerce 진출이유 “유무선 Portal의 변화 Pattern”, “Convergence를 통한 Biz Domain 확대”, “당사 R&C를 활용한 경쟁력 확보 가능성” 측면에서 보았을 때 유무선 Commerce 분야에서 성공적인 사업기회가 존재함 전략수립방법 SKT 의 오랜 사업기간과 여러 분야의 사업 진행을 해오면서 축척 된 많은DATA를 활용하여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으며, 또한 고객중심적 접근법(HCI)에 의한 방법론에 의하여 전략을 수립함 시스템활용방법로그분석시스템을 통하여 추출된 방대한 데이터를, 통계 시스템에 활용하여 요구 분석결과를 도출해내고 이러한 분석결과를 마케팅 전략수립에 있어서 최대한 활용하여 RISK를 최소화시킴 하반기 마케팅추진방향 상반기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하여 초기 브랜드 인지도 증대와 회원 가입 등의 Traffic 확대효과를 가져왔으며, 하반기에는 추가적으로 구매 전환율 향상을 목표로 진행하고자 함 본문내용 IV V MKIS의 활용 사업현황 결론 1. 발표 개요 2. 기업 소개 3. 오픈마켓 시장 현황 4. SKT의 Commerce 진출 이유 Page* 목차 I 일반개요 III IV V MKIS의 활용 사업현황 결론 II 마케팅 전략 1. 11번가의 Identity 2. 마케팅 차별화 전략 3. 전략 수립 방법 Page* 목차 I 일반개요 IV V 사업현황 결론 II 마케팅 전략 III 1. 시스템 종류 2. 시스템 활용 방법 3. 기타 접근법의 활용 MKIS의 활용 Page* 목차 I 일반개요 IV V 사업현황 결론 II 마케팅 전략 III MKIS의 활용 1. 시장점유율 및 매출현황 2. 하반기 추진 방향 3. 사업목표 및 계획 Page* I. 일반개요 1. 발표개요 Profile - SK투신운용 참고문헌 코리안클릭자료, MKIS원서, SK 총괄매니저 인터뷰 하고 싶은 말 SK 11번가 전략총괄 매니저와의 인터뷰를 통해서 도출된 실질적 마케팅 전략애 대하여 서술되었으며, 어떠한 방법으로 11번가가 탕생되었으며 기획되었는지, 마케팅방안을 어떻게 수립하게 되었는지의 과정에 대해 상세히 기록하였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