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브랜드전략
현대카드 브랜드전략.pptx |
목차 선정동기 현대카드의 현재 업계 시장 상황 브랜드 전략 분석 결 론- 우리들의 이야기 본문 1. 선정동기 철저한 시장분석→틈새시장공략 - 1.8% ☞ 12.2% 디자인중점적 홍보 - 신용카드업계에서 최초 디자인 마케팅 개별 브랜드별 경쟁 - 기업이 아닌 상품으로 본문내용 → 틈새시장공략 - 1.8% ☞ 12.2% 디자인중점적 홍보 - 신용카드업계에서 최초 디자인 마케팅 개별 브랜드별 경쟁 - 기업이 아닌 상품으로 1. 현대카드의 현재 2002년 06 세이브 포인트 제도 시행 현대[M]카드, 기아노블레스카드 출시 2003년 06 mini M 출시 03 현대카드M출시 2004년 11 현대카드MS플래티넘, 09 신용카드부문서비스품질지수1위 06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신용카드 부문 1위 01 현대카드 CI선포 2005년 12 국가고객만족도(NCS) 부문 1위 09 현대카드 슈퍼매치 01 08 GE캐피탈과 전략적 제휴 체결 02 현대카드 the Glack 출시 2006년 12 S&P신용등급 BBB 획득 국가고객만족도(NC냐) 부문 1위 11 현대카드M Q 출시 현대카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