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인터넷비즈니스마케팅기업 경쟁우위를 위한 온라인 통계리포트의 활용
목차 -개요- 1. CONCEPT 2. 서비스 업체 현황 3. 세계 인터넷 사용자 -DATA 수집- 1. 서비스 종류 2. 데이터수집 유형 3. 업체별 산정 기준/차이점 4. 정보 리포트 샘플 화면 -REPORT 활용- 1. 기대효과 2. 기타 Research 기법 -결론- 본문 국내/해외 온라인 리포트 서비스 제공업체 현황(상세조사) 세계인터넷 사용자 현황 및 분포도/증가율 (그래프 및 챠트) -온라인리포트의 활용- 인터넷 이용자의 다양한 인터넷 이용 행태와 정보입수 경로, 사이트간 경쟁관계 등을 파악하여 인터넷마케팅, e비즈니스의 효과를 평가하고 인터넷광고 및 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한 기업 의사결정의 효율성을 제고 본문내용 목차 I II 발표개요 DATA 수집 1. CONCEPT 2. 서비스 업체 현황 3. 세계 인터넷 사용자 1. 서비스 종류 2. 데이터수집 유형 3. 업체별 산정 기준/차이점 4. 정보 리포트 샘플 화면 III REPORT 활용 1. 기대효과 2. 기타 Research 기법 IV 결론 CONCEPT 국내 업체 현황 서비스 종류 발 표 개 요 01 디지털마케팅 2조 윤진희 / 김두영 / 이준걸 / 심은숙 / 김옥숙 발 표 개 요 01 1. CONCEPT 웹사이트 전문분석 및 평가 정보의 활용 국내 인터넷 사용자율이 증가함에 따라서, 온라인 사이트는 단순히 광고수단으로써가 아닌 정보를 공유하고, 커뮤니케이션 하는 다양한 사용자 참여형태의 생활수단 영역으로 확대되어 가고 있으며, 치열한 온라인 서비스 참고문헌 해외/국내 인터넷 데이터 수집 하고 싶은 말 온라인 비즈니스업체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위하여 인터넷 통계 리포트 및 리서치 결과를 활용하여 새로운 전략을 세우고 경쟁우위를 유지한다. 국내 코리안클릭,랭키닷컴 과같은 다양한 순위정보제공 및 레포트제공업체에 대하여 샅샅히 알아보고, 해외 서비스 업체까지 조사된 이자료는 시스템데이터를 이용한 마케팅전략 참고 자료로 훌륭하다고 자부함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