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5일 목요일

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인터넷비즈니스마케팅기업 경쟁우위를 위한 온라인 통계리포트의 활용

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인터넷비즈니스마케팅기업 경쟁우위를 위한 온라인 통계리포트의 활용
디지털마케팅_발표자료(통계).ppt


목차
-개요-
1. CONCEPT
2. 서비스 업체 현황
3. 세계 인터넷 사용자

-DATA 수집-
1. 서비스 종류
2. 데이터수집 유형
3. 업체별 산정 기준/차이점
4. 정보 리포트 샘플 화면

-REPORT 활용-
1. 기대효과
2. 기타 Research 기법

-결론-

본문
국내/해외 온라인 리포트 서비스 제공업체 현황(상세조사)

세계인터넷 사용자 현황 및 분포도/증가율 (그래프 및 챠트)

-온라인리포트의 활용-
인터넷 이용자의 다양한 인터넷 이용 행태와 정보입수 경로, 사이트간 경쟁관계 등을 파악하여 인터넷마케팅, e비즈니스의 효과를 평가하고 인터넷광고 및 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한 기업 의사결정의 효율성을 제고



본문내용

목차
I
II
발표개요
DATA 수집
1. CONCEPT
2. 서비스 업체 현황
3. 세계 인터넷 사용자
1. 서비스 종류
2. 데이터수집 유형
3. 업체별 산정 기준/차이점
4. 정보 리포트 샘플 화면
III
REPORT 활용
1. 기대효과
2. 기타 Research 기법
IV
결론

CONCEPT
국내 업체 현황
서비스 종류
발 표 개 요
01
디지털마케팅 2조
윤진희 / 김두영 / 이준걸 / 심은숙 / 김옥숙

발 표 개 요
01
1. CONCEPT
웹사이트 전문분석 및 평가 정보의 활용
국내 인터넷 사용자율이 증가함에 따라서, 온라인 사이트는 단순히 광고수단으로써가 아닌 정보를 공유하고, 커뮤니케이션 하는
다양한 사용자 참여형태의 생활수단 영역으로 확대되어 가고 있으며, 치열한 온라인 서비스

참고문헌
해외/국내 인터넷 데이터 수집


하고 싶은 말
온라인 비즈니스업체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위하여
인터넷 통계 리포트 및 리서치 결과를 활용하여 새로운 전략을 세우고
경쟁우위를 유지한다.
국내 코리안클릭,랭키닷컴 과같은 다양한 순위정보제공 및 레포트제공업체에 대하여 샅샅히 알아보고, 해외 서비스 업체까지 조사된
이자료는 시스템데이터를 이용한 마케팅전략 참고 자료로
훌륭하다고 자부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