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시 컬러 전략 제안
스파이시 컬러 전략 제안.pptx |
목차 1현황분석 2문제점분석 3전략제안 4결론 본문 1현황분석 _ 선정이유 수많은 국내 SPA 컨설팅 의뢰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SPICY COLOR 발견 지루한 SPA 브랜드 시장의 Blue ocean 가능성 그러나! 전혀 새롭지 않은 틀에 박힌 SPA 브랜드들 본문내용 의 색깔을 가진 SPICY COLOR 발견 지루한 SPA 브랜드 시장의 Blue ocean 가능성 1현황분석 _ 선정이유 2010년 4월 SPICY COLOR 설립 2011년 2월 런칭 이후 총 13개 매장 운영 2011년 디큐브시티 영캐주얼 부문 매출 1위 2011년 런칭 9개월 만에 매출 100억 원 달성 1현황분석 _ 기업소개 3600억 300억 하지만, 순위에도 없는 SPICY COLOR 1현황분석 _ 기업소개 SPICY COLOR는 갈 길이 멀다! 1현황분석 _ 기업소개 - 정글 같은 SPA브랜드 속 평범한 스타일이 아닌 SPICY COLOR만의 독특한 스타일 또한, 몇 안 되는 SPA형 편집샵만의 독특한 성격 낮은 존재감과 적은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다! 1현황분석 _ 기업소개 2문제점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