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고객만족 조사
[서비스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고객만족 조사.pptx |
목차 1. 중간 요약 2. 인터뷰 및 분석 3. 문제점 & 개선점 4. 결론제시 본문 중간요약 1) 서론 연구목적 춘천의 레스토랑 중 소호 선정 서비스의 전반적인 모습 분석 인터뷰 통한 장점 및 개선점 도출 선진화된 레스토랑의 롤모델 제시 연구기간 2009년 9월 10일 ~ 2009년 11월 15일 연구방법 소호 인터뷰 소호 고객 인터뷰 블로그 통한 미디어 리서치 학과 문헌(마케팅 조사론, 광고와 프로모션, 서비스마케팅) 통한 이론적 접근 2) 기 업 소 개 맨해튼의 ‘south of houston’ 안락하고 고급스런 분위기의 매장, 술집 식당 들 이미지 차용. 춘천의 고급 레스토랑 추구 20~40대 여성들, 커플 들에게 큰 인기 3) 내 용 축 약 Process - 음식의 맛과 메뉴는 장점인 반면, 예약시스템, 가게서비스,와인 및 주류 서비스는 개선여지 있음. People – 직원관리나 고객과의 소통 또는 고객간의 소통 전부문에 걸쳐 개선여지가 있음. Physical evidence – 소호의 최대강점으로 분위기와 가격에서 강점을 보이나, 접근성에서 있어서는 불만을 토로하는 고객이 있음 . 본문내용 소호 고객 인터뷰 블로그 통한 미디어 리서치 학과 문헌(마케팅 조사론, 광고와 프로모션, 서비스마케팅) 통한 이론적 접근 연구기간 연구방법 서비스의 전반적인 모습 분석 인터뷰 통한 장점 및 개선점 도출 춘천의 레스토랑 중 소호 선정 선진화된 레스토랑의 롤모델 제시 2009년 9월 10일 ~ 2009년 11월 15일 중간요약 2) 기 업 소 개 맨해튼의 ‘south of houston’ 안락하고 고급스런 분위기의 매장, 술집 식당 들 이미지 차용. 춘천의 고급 레스토랑 추구 20~40대 여성들, 커플 들에게 큰 인기 중간요약 3) 내 용 축 약 3P Process - 음식의 맛과 메뉴는 장점인 반면, 예약시스템, 가게서비스,와인 및 주류 서비스는 개선여지 있음. People직원관리나 고객과의 소통 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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