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일 월요일

서비스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고객만족 조사

서비스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고객만족 조사
[서비스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고객만족 조사.pptx


목차
1. 중간 요약
2. 인터뷰 및 분석
3. 문제점 & 개선점
4. 결론제시


본문
중간요약
1) 서론

연구목적
춘천의 레스토랑 중
소호 선정
서비스의 전반적인
모습 분석

인터뷰 통한 장점 및
개선점 도출
선진화된 레스토랑의
롤모델 제시

연구기간

2009년 9월 10일 ~ 2009년 11월 15일

연구방법

소호 인터뷰
소호 고객 인터뷰
블로그 통한 미디어 리서치
학과 문헌(마케팅 조사론, 광고와 프로모션, 서비스마케팅) 통한 이론적 접근

2) 기 업 소 개

맨해튼의 ‘south of houston’

안락하고 고급스런 분위기의 매장, 술집 식당 들

이미지 차용. 춘천의 고급 레스토랑 추구

20~40대 여성들, 커플 들에게 큰 인기

3) 내 용 축 약

Process - 음식의 맛과 메뉴는 장점인 반면, 예약시스템, 가게서비스,와인 및
주류 서비스는 개선여지 있음.

People – 직원관리나 고객과의 소통 또는 고객간의 소통 전부문에 걸쳐 개선여지가 있음.

Physical evidence – 소호의 최대강점으로 분위기와 가격에서 강점을 보이나, 접근성에서
있어서는 불만을 토로하는 고객이 있음 .


본문내용
소호 고객 인터뷰
블로그 통한 미디어 리서치
학과 문헌(마케팅 조사론, 광고와 프로모션, 서비스마케팅) 통한 이론적 접근
연구기간
연구방법
서비스의 전반적인
모습 분석
인터뷰 통한 장점 및
개선점 도출
춘천의 레스토랑 중
소호 선정
선진화된 레스토랑의
롤모델 제시
2009년 9월 10일 ~ 2009년 11월 15일

중간요약
2) 기 업 소 개
맨해튼의 ‘south of houston’
안락하고 고급스런 분위기의 매장, 술집 식당 들
이미지 차용. 춘천의 고급 레스토랑 추구
20~40대 여성들, 커플 들에게 큰 인기

중간요약
3) 내 용 축 약
3P
Process - 음식의 맛과 메뉴는 장점인 반면, 예약시스템, 가게서비스,와인 및
주류 서비스는 개선여지 있음.
People직원관리나 고객과의 소통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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