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로열 캐리비언 크루즈 Royal Caribbean Cruises 분석
[서비스마케팅] 로열 캐리비언 크루즈 Royal Caribbean Cruises 분석.ppt |
목차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7P 분석 6. 문제점 & 개선방안 본문 세계에서 가장 큰 크루즈 라인 안락한 휴식형태의 크루즈 보다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통한 재미있는 크루즈 경험을 마케팅 전략 ‘Fun Ship이라는 컨셉 승객 연령층은 매우 다양 최초로 선상 전역에서 금연이 실시 2. 홍콩 스타 크루즈 본사말레이시아 설립연도1993년 CEOColin Au 자회사 NCL(Norwegian Cruises Line), Orient Lines 총보유 선박 20 ships 세계에서 세번째로 큰 크루즈 라인 아시아 ~ 태평양 지역의 잠재적인 시장성을 개척 세계 20개 지역이 넘는 곳에 지사 세계적인 수준의 선상 엔터테인먼트와 레크레이션 시설 새롭고 고급스러운 대형선박과 흥미로운 여정들을 제시 1999년 아시아 최고 50대 브랜드에 선정 대중 크루즈 크루즈 수익의 약 60%를 차지 숙박시설 및 서비스는 일반 호텔급 짧은 여행경로에 중점을 둠. 대중적 / 현대적 크루즈 세계 최대 크기의 크루즈 포함 22척 아쿠아 씨어터, 센트럴 파크, 인공 파도타기, 암벽 등반 등 혁신적 아이템 보유 모든 연령층을 만족시키는 대표적인 현대적 크루즈 본문내용 제점 & 개선방안 LOGO 기업 소개 1968년 3개의 노르웨이 선박업체 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설립, Song of Norway호로 첫 출항. 로얄캐리비안 인터내셔널, 셀러브리티 크루즈, 아자마라 크루즈, 풀만투르, 크로와지에르 드 프랑스를 보유한 글로벌 리딩 크루즈 선사. 총 39척의 크루즈선을 보유, 4척은 건조 중. 아시아, 알래스카, 지중해, 북유럽, 카리브해, 멕시코, 갈라파고스, 남미, 캐나다, 호주/뉴질랜드 등 전세계 80개국 400여 개 목적지를 운항. LOGO 기업 소개 LOGO 기업 소개(숙박시설) LOGO 기업 소개(숙박시설) LOGO 수익률 현황 고객 현황 시장 위치 자사 환경 분석 LOGO 자사 환경 분석 고객 현황 수익률 현황 시장 위치 LOGO 자사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