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KT의 통합서비스 마케팅전략
[서비스마케팅] KT의 통합서비스 마케팅전략.ppt |
목차 주제선정이유 KT 기업소개 SWOT 분석 KT의 마케팅전략 시장재정의 사례 –팹시 광고전략과 바이럴마케팅 통합서비스-QOOK&SHOW와 FMC SK텔레콤과 비교 서비스 7P전략 향후전략과 시사점 본문 Viral Marketing이란? 입소문마케팅, 네티즌들이 이메일이나 다른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널리 퍼지는 마케팅기법.짧은시간에 브랜드이미지를성공적으로 론칭할수 있음 무선 AP가 잡히는 곳이면 어디서든 사용 -> 무선공유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그곳에서는핸드폰을 인터넷 전화로 사용할 수 있음. Wi-Fi망을 통한 무선인터넷가능 -> 정보이용료는 부가되지만WI-FI를 사용하게 됨으로써 데이터통화료 0원 FMC 전용 단말을 구매해야 한다는 단점 -> 현재 옴니아팝, 프리즘(SPH-M8400), 그리고 에버 KTT-F110 모델이 있음. SK텔레콤의FMS? FMS(fixed Mobile Substitution)로 유선의 대체를 통하여 기지국내 할인존을 이용하는 서비스로 옛날 SK TTL존이나 LG의 기분좋은 존 같은 지정한 망 안에서만 할인되는 서비스 티저광고로 인한 궁금증 유발과 브랜드 인지 확보(QOOK) 결합상품 홍보 광고(QOOK&SHOW) 다양한 시리즈 광고를 통한 광고효과 증가 기발한, 특이한, 재미있는 CF를 통한 브랜드이미지 구축 ->쇼 ‘때문에’, ‘이랬다가 저랬다가 놀라움이 태어난다’ QOOK&SHOW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본문내용 시 광고전략과 바이럴마케팅 통합서비스-QOOK&SHOW와 FMC SK텔레콤과 비교 서비스 7P전략 향후전략과 시사점 목 차 시스템시뮬레이션 서비스마케팅 L조 주제선정이유 KT 기업소개 SWOT 분석 KT의 마케팅전략 시장재정의 사례 팹시 광고전략과 바이럴마케팅 통합서비스-QOOK&SHOW와 FMC SK텔레콤과 비교 서비스 7P전략 향후전략과 시사점 목 차 시스템시뮬레이션 서비스마케팅 L조 주제선정이유 KT와 KTF가 통합합병 = 올레KT가 출범 -> 우리나라 통신업계에 새바람을 불러 일으킴. 유선전화서비스 KT와 무선전화서비스 KTF -> 유무선컨버전스 이룩 새로운 서비스창출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 KT의 포지셔닝전략? 향후 KT의 시사점? 시스템시뮬레이션 2009년 KT와 KTF가 통합합병하여 올레K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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