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8일 월요일

뉴미디어를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전략

뉴미디어를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전략
뉴미디어를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전략.pptx


목차
1. 서론
2. 본론
2.1. 비(非)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2.2.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3. 결론
3.1. 기업 입장에서 본 기업의 SNS마케팅 효과
3.2. 소비자 입장에서 본 기업의 SNS마케팅 효과
3.3. 기업의 비(非)SNS와 SNS마케팅의 한계점



본문
1.서론
SNS 란?
-사회적 관계 개념을 인터넷 공간으로 가져온 것으로 사람과 사람간의 관계 맺기를 통해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는 서비스
-우리말로 표현하면 온라인 인맥구축 서비스로 1인 미디어, 1인 커뮤니티, 정보 공유 등을 포괄하는 개념
-우리 조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을 SNS에 포함 시켜 조사함.
비(非)SNS 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을 제외한 인터넷 사이트

인터넷 배너 광고란 무엇인가
홈페이지에 띠 모양으로 부착하는 그래픽 이미지

초기 배너의 형태 – 단순한 모양과 간단한 내용
(도메인, 사업내용)

오늘날 배너의 형태 – 다양한 그래픽, 동영상, 고정 배치 등이 추가
(더욱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서)

인터넷 배너 광고의 장점

기업과 소비자 간의 1:1 커뮤니케이션이 가능

인터넷은 말 그대로 전세계를 이어놓은 정보의
대양

배너광고를 보는 특정 계층만을 효율적으로 다룰 수 있다

멀티미디어 기술을 다채롭게 활용하여 광고효과 극대화 가능

인터넷 배너 광고 < 신문 지면 광고 (광고비)


본문내용
1. 기업 입장에서 본 기업의 SNS마케팅 효과
3.2. 소비자 입장에서 본 기업의 SNS마케팅 효과
3.3. 기업의 비(非)SNS와 SNS마케팅의 한계점

1. 서론
SNS 란?
-사회적 관계 개념을 인터넷 공간으로 가져온 것으로 사람과 사람간의 관계 맺기를 통해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는 서비스
-우리말로 표현하면 온라인 인맥구축 서비스로 1인 미디어, 1인 커뮤니티, 정보 공유 등을 포괄하는 개념
-우리 조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을 SNS에 포함 시켜 조사함.
비(非)SNS 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을 제외한 인터넷 사이트

2.1. 비(非)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2. 본론
2.1.1. 기업의 인터넷 배너 광고

인터넷 배너 광고란 무엇인가
홈페이지에 띠 모양으로 부착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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