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2. 본론 2.1. 비(非)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2.2.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3. 결론 3.1. 기업 입장에서 본 기업의 SNS마케팅 효과 3.2. 소비자 입장에서 본 기업의
SNS마케팅 효과 3.3. 기업의 비(非)SNS와 SNS마케팅의 한계점
본문 1.서론 SNS
란? -사회적 관계 개념을 인터넷 공간으로 가져온 것으로 사람과 사람간의 관계 맺기를 통해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는 서비스 -우리말로
표현하면 온라인 인맥구축 서비스로 1인 미디어, 1인 커뮤니티, 정보 공유 등을 포괄하는 개념 -우리 조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을
SNS에 포함 시켜 조사함. 비(非)SNS 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을 제외한 인터넷 사이트
인터넷 배너 광고란
무엇인가 홈페이지에 띠 모양으로 부착하는 그래픽 이미지
초기 배너의 형태 – 단순한 모양과 간단한
내용 (도메인, 사업내용)
오늘날 배너의 형태 – 다양한 그래픽, 동영상, 고정 배치 등이 추가 (더욱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서)
인터넷 배너 광고의 장점
기업과 소비자 간의 1:1 커뮤니케이션이
가능
인터넷은 말 그대로 전세계를 이어놓은 정보의 대양
배너광고를 보는 특정 계층만을 효율적으로 다룰 수
있다
멀티미디어 기술을 다채롭게 활용하여 광고효과 극대화 가능
인터넷 배너 광고 < 신문 지면 광고
(광고비)
본문내용 1. 기업 입장에서 본 기업의 SNS마케팅 효과 3.2. 소비자 입장에서 본 기업의
SNS마케팅 효과 3.3. 기업의 비(非)SNS와 SNS마케팅의 한계점
1. 서론 SNS 란? -사회적 관계 개념을
인터넷 공간으로 가져온 것으로 사람과 사람간의 관계 맺기를 통해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는 서비스 -우리말로 표현하면 온라인 인맥구축
서비스로 1인 미디어, 1인 커뮤니티, 정보 공유 등을 포괄하는 개념 -우리 조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을 SNS에 포함 시켜
조사함. 비(非)SNS 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을 제외한 인터넷 사이트
2.1. 비(非)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2. 본론 2.1.1. 기업의 인터넷 배너 광고
인터넷 배너 광고란 무엇인가 홈페이지에 띠
모양으로 부착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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