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Marketing Strategy - 4P분석 Price -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내놓음으로써 가격 측면에서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함 Product - 일반 여성들이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즐겨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 - 중고이더라도 새 것과
다름없는 질 유지 Promotion - 묶음 판매 전략 : 단일 아이템을 개별적으로 올리는 것보다 두 개 이상의 상품을 묶음으로
업로드하는 것이 배송비와 쇼핑에 소모되는 에너지 측면에서 효율적일 것으로 판단 Place - 온라인 마켓 오프라인 시장에서
쇼핑하는 것보다 시간 활용 측면에서 효율적 - 이베이 해외 여러 국가들의 수많은 소비자들이접할 수 있는 환경에서 판매
가능
본문내용 mpetitors 4. SWOT분석 5. Marketing
Strategy-4P분석 6. 판매과정 (1) 연동실패 2. 상품등록 3. Sales promotion 4.
판매(경매) 5. Invoice 6. 배송 7. 피드백 (customer management) 7. 결과 1.
Profit-cost analysis 2. 느낀점 1. 회사소개 회사명: The Special 3인의 동업자로 구성된
개인기업 회사운영: 여성을 상대로 한 악세사리를 판매하는 기업으로 초기에는 중고 상품으로 판매 시작. 판매망을 넓히고 고객층을 다양화하여
상품을 추가 판매할 예정 운영관리: 온라인커뮤니티 (http://club.cyworld.com/wearepowersellers )를
이용하여 판매현황 관리 2. 아이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