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카페테리아 형식의 비빔밥 전문점 사업
[사업계획서] 카페테리아 형식의 비빔밥 전문점 사업.ppt |
|
목차 1.사업 개요 2.사업 목표 및 경영 전략 3.상호명 및 로고, 컨셉 4.상권 및 입지
분석 5.소비자 및 경쟁업체 분석 6.메뉴 계획 7.판매 및 마케팅 전략 8.점포 규모 및 주방인테리어
계획 9.조직 및 인력계획 10.점포 운영 계획 11.재무자금운영 계획 12.STP 전략, SWOT
분석 13.References
본문 1차 타겟 : 경희의료원 직원들과 의료원 환자 및
보호자
2차 타겟 : 경희대학교 교직원과 학생
다양성- 기본 5500원부터 가장 비싼
10000원까지 기호성- 기호에 맞는 토핑 선택 영양성- 메뉴판에 재료들의 성분, 효능, 칼로리 등을 기재하고다이어트 식품이 될 수
있음을 알림 편리성- Take-out, 배달 서비스
목표 월
매출액6500 인건비900 임대료250 식자재3160 제정비, 소득세, 영업비용500 월
순이익1690
조리사: 오픈과 마감을 한명이 하고, 피크 타임에는 두 명을 둠. 홀 직원: 홀과 배달서비스를유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어야 함.
본문내용 규모 및 주방인테리어 계획 조직 및 인력계획 점포 운영 계획 재무자금운영
계획 STP 전략, SWOT 분석 References 온새米로
- 최근 비빔밥이 건강 웰빙식으로 부상 -
메뉴를 고급화, 다양화한 프랜차이즈 비빔밥 전문점이 속속 등장 1. 사업개요 - 공식(共食)의 대표적인 음식 - 민족의
패스트푸드 - 맛과 멋이 있는 음식 - 국제적인 음식 최근동향 비빔밥의 특징 온새米로
2. 사업 목표 및
경영 전략 건강식 카페형식 + 온새米로
3. 상호명 및 로고, 컨셉 온새미로: 순 우리나라 말로 자연
그대로 라는 뜻 자연 그대로의 재료를 사용한 우리나라의 전통음식인 비빔밥 판매 온새米로 온새米로
3. 상호명
및 로고, 컨셉 온새米로
1) 상권분석 4. 상권 및 입지
분석 온새米로
2)
참고문헌 - 아시아 경제신문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0080614020342521 - 서울 경제신문
http://economy.hankooki.com/lpage/society/201010/e2010100318430893760.htm -
비비고 http://www.ibibigo.com/ - 라이스 스토리 http://www.ricestory.net/ - 본죽
http://www.bonjuk.co.kr/ - 소상공인 진흥원
http://www.sbdc.or.kr/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