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0일 수요일

사업계획서 카페테리아 형식의 비빔밥 전문점 사업

사업계획서 카페테리아 형식의 비빔밥 전문점 사업
[사업계획서] 카페테리아 형식의 비빔밥 전문점 사업.ppt


목차
1.사업 개요
2.사업 목표 및 경영 전략
3.상호명 및 로고, 컨셉
4.상권 및 입지 분석
5.소비자 및 경쟁업체 분석
6.메뉴 계획
7.판매 및 마케팅 전략
8.점포 규모 및 주방인테리어 계획
9.조직 및 인력계획
10.점포 운영 계획
11.재무자금운영 계획
12.STP 전략, SWOT 분석
13.References


본문
1차 타겟 : 경희의료원 직원들과 의료원 환자 및 보호자


2차 타겟 : 경희대학교 교직원과 학생


다양성- 기본 5500원부터 가장 비싼 10000원까지
기호성- 기호에 맞는 토핑 선택
영양성- 메뉴판에 재료들의 성분, 효능, 칼로리 등을 기재하고다이어트 식품이 될 수 있음을 알림
편리성- Take-out, 배달 서비스


목표 월 매출액6500
인건비900
임대료250
식자재3160
제정비, 소득세, 영업비용500
월 순이익1690

조리사: 오픈과 마감을 한명이 하고, 피크 타임에는 두 명을 둠.
홀 직원: 홀과 배달서비스를유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어야 함.


본문내용
규모 및 주방인테리어 계획
조직 및 인력계획
점포 운영 계획
재무자금운영 계획
STP 전략, SWOT 분석
References
온새米로

- 최근 비빔밥이 건강 웰빙식으로 부상
- 메뉴를 고급화, 다양화한
프랜차이즈 비빔밥 전문점이 속속 등장
1. 사업개요
- 공식(共食)의 대표적인 음식
- 민족의 패스트푸드
- 맛과 멋이 있는 음식
- 국제적인 음식
최근동향
비빔밥의 특징
온새米로

2. 사업 목표 및 경영 전략
건강식
카페형식
+
온새米로

3. 상호명 및 로고, 컨셉
온새미로: 순 우리나라 말로 자연 그대로 라는 뜻
자연 그대로의 재료를 사용한
우리나라의 전통음식인 비빔밥 판매
온새米로
온새米로

3. 상호명 및 로고, 컨셉
온새米로

1) 상권분석
4. 상권 및 입지 분석
온새米로

2)

참고문헌
- 아시아 경제신문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0080614020342521
- 서울 경제신문 http://economy.hankooki.com/lpage/society/201010/e2010100318430893760.htm
- 비비고 http://www.ibibigo.com/
- 라이스 스토리 http://www.ricestory.net/
- 본죽 http://www.bonjuk.co.kr/
- 소상공인 진흥원 http://www.sbdc.or.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