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요약문
2. 사업개요
1) 산업분석
2) 회사미션
3)
비즈니스 모델
3. 시장 분석
1)타겟 고객
2) 고객의 특성
3) 왜 구매할 것으로
예상되는가?
4)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포지셔닝 할 것인지
4. 경쟁사 분석
5.
운영
6. 추진일정
본문
⓷ 독특한 차별적 능력 1. 도매상
확보 및 긴밀한 협조 – 사업가 능력을 적극 발휘하여 좋은 거래처를 선별하고, 좋은 상품을 조달받도록 한다. 2. 구제
특유의 차별성 –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는다. 의류 자체가 시대를 타지 않으므로 재고의 개념도 존재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3. 높은 희소성 – 새 상품을 파는 쇼핑몰들과 확연하게 차이를 둘 수 있으며 매니아층을 보유할 수
있다. 4. 랜덤 박스와 같은 독특한 이벤트 진행 – 랜덤박스는 저렴한 가격에 랜덤하게 옷을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과씨에서 시중가 10,000 원 이상에 판매되는 구제티셔츠들을 3벌 에 운송비 포함 25,000원에 판매하여 홍보와 마진,
고객만족을 높인다. 5. 브랜드 있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 가능-빈폴, 라코스테, 프레드페리, 폴로 등의 고가 의류를 2~3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여 체리피커들의 만족도를 충족한다.
나. 제품 및 서비스
⓵ 판매대상
범위 -구제 의류 제품 1. 상의- 카라티, 반팔셔츠, 니트, 스웨터, 남방, 후드티 2. 겉옷- 후드짚업, 조끼, 바람막이,
자켓, 야구잠바
본문내용 Your Enthusiasm, 10대 구제 쇼핑몰 사과씨!” 체리피커(cherry
picker)란 맛있는 체리를 골라먹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실속을 적당히 잘 챙겨먹는다는 경제용어이다. 최소의 비용을 지불하고 최대의 경제적
효익을 누리는 합리적인 소비자라는 뜻이기도 하다. 현대 시대에는 이러한 체리피커를 타겟으로 하는 비즈니스 모델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신개념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는 소셜커머스도 이러한 트렌드를 정확히 파악한 대표적인 유형이라 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점차 기존의
상품과는 달리 재미있고 독특하며 흔하지 않은 제품과 서비스에 그들의 지갑을 열고 소비활동을 하기를 원한다. 그렇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아이템, 그것은 무엇인가? 사과씨는 아이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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