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Intro 2.Concept 3.Product Power(GAM) 4.Store
Power 5.Location Power 6.Service Power 7.Promotion 8.Financial plan
본문 Thursday Party - 도로 주변 입지로 접근성이 뛰어남 - 상권 내에서 인지도가
높음 - 메뉴가 획일화 - 외국인 위주의 음악 선곡 - 매우 시끌벅적해서 말소리도 들리지 않음
Twenty
One - 접근성이 뛰어나지 못한 위치 - 친절한 직원들 - 손님은 많은 편이나 조용한
분위기
37degree - 접근성이 좋지 못한 위치 - 지하에 있어 폐쇄적인 분위기 - 가게 규모가 작아 오붓한
분위기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음
주류
각각 다른 베이스의 칵테일을다양하게제공 여성들을 위한 비 알코올
칵테일 다른 칵테일 바보다 저렴한 가격
시간 대 별로 다른 음악 설정
12시 이전에는
가요- 한국인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음
12시 부터 1시까지는 클럽음악과 신나는 팝 음악 경성대~부경대 방면으로
점포들이 밀집 유동인구가 많음
대로와 횡단보도 주변에 위치 인지도 상승 효과
많은 유동인구로 홍보가
용이하고 홍보효과가 뛰어남
생일이나 기념일 예약 시 주인공에게 칵테일을 제공
달마다 열리는THE
PARTY TIME 밤 12시~4시 직원들과 손님들이 어울려 게임을 하고 칵테일 쇼를 한다, 추첨을 통해 칵테일을
제공
THE PARTY SHOW 매일 밤 10시 30분~11시 경 칵테일 쇼
단체 고객 할인 10명 이상
단체고객 예약 시 10%할인
본문내용 r Promotion Financial plan
설문조사 INTRO
설문조사 INTRO
칵테일을 마시는 것은 단순한 음주가 아니라 특별한
경험을 하는 것 변해가는 음주문화 부어라 마셔라 회식 문화를 벗어나고자 함 술 자체의 맛 보다는 분위기를 즐기자는
문화 복합 문화공간의 필요성 전문 칵테일 바의 부재 Intro INTRO
CONCEPT THE
PARTY 점포명 THE PARTY * 점포에 대한 해석 ‘매일을 파티처럼 즐기자’는 의미 *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음 업 태 주점 소재지 부산 남구 대연동 규 모 약
40평 직원수 6명
경쟁업체 PRODUCT POWER Thursday Party - 도로 주변 입지로
접근성이 뛰어남 - 상권 내에서 인지도가 높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