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1.Intro
 2.Concept
 3.Product Power(GAM)
 4.Store 
Power
 5.Location Power
 6.Service Power
 7.Promotion
 8.Financial plan
 
 
 본문
 Thursday Party
 - 도로 주변 입지로 접근성이 뛰어남
 - 상권 내에서 인지도가 
높음
 - 메뉴가 획일화
 - 외국인 위주의 음악 선곡
 - 매우 시끌벅적해서 말소리도 들리지 않음
 
 Twenty 
One
 - 접근성이 뛰어나지 못한 위치
 - 친절한 직원들
 - 손님은 많은 편이나 조용한 
분위기
 
 37degree
 - 접근성이 좋지 못한 위치
 - 지하에 있어 폐쇄적인 분위기
 - 가게 규모가 작아 오붓한 
분위기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음
 
 
 주류
 
 각각 다른 베이스의 칵테일을다양하게제공
 여성들을 위한 비 알코올 
칵테일
 다른 칵테일 바보다 저렴한 가격
 
 
 
 시간 대 별로 다른 음악 설정
 
 12시 이전에는 
가요-
 한국인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음
 
 12시 부터 1시까지는 클럽음악과 신나는 팝 음악
 경성대~부경대 방면으로 
점포들이 밀집
 유동인구가 많음
 
 대로와 횡단보도 주변에 위치
 인지도 상승 효과
 
 많은 유동인구로 홍보가 
용이하고
 홍보효과가 뛰어남
 
 생일이나 기념일 예약 시
 주인공에게 칵테일을 제공
 
 달마다 열리는THE 
PARTY TIME
 밤 12시~4시 직원들과 손님들이 어울려
 게임을 하고 칵테일 쇼를 한다, 추첨을 통해 칵테일을 
제공
 
 THE PARTY SHOW
 매일 밤 10시 30분~11시 경 칵테일 쇼
 
 단체 고객 할인
 10명 이상 
단체고객 예약 시 10%할인
 
 
 본문내용
 r
 Promotion
 Financial plan
 
 설문조사
 INTRO
 
 설문조사
 INTRO
 
 칵테일을 마시는 것은 단순한 음주가 아니라
 특별한 
경험을 하는 것
 변해가는 음주문화
 부어라 마셔라 회식 문화를 벗어나고자 함
 술 자체의 맛 보다는 분위기를 즐기자는 
문화
 복합 문화공간의 필요성
 전문 칵테일 바의 부재
 Intro
 INTRO
 
 CONCEPT
 THE 
PARTY
 점포명
 THE PARTY
 * 점포에 대한 해석
 ‘매일을 파티처럼 즐기자’는 의미
 *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음
 업 태
 주점
 소재지
 부산 남구 대연동
 규 모
 약 
40평
 직원수
 6명
 
 경쟁업체
 PRODUCT POWER
 Thursday Party
 - 도로 주변 입지로 
접근성이 뛰어남
 - 상권 내에서 인지도가 높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