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사업의 개요 2.판매 제품 소개 3.시장 현황 및 전망 4.마케팅 계획 5.부분별
사업 계획 6.재무계획
본문 Takeout 방식 테이크아웃 방식의 소형매장으로 투자 효율성이 높으면서
지나가는 사람이 쉽게 구매가능
다양한 메뉴 주먹밥이 원료에 따라 다양한 메뉴로 구현가능하여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간편한 조리법 음식조리법이 간편하면서 돈과 노동을 낭비하지 않는다.
구
분일 반 음
식 점 업
현 황 실제허가 업 체 수한 식일 식양
식중화식기타총
계 220,50712,90220,53425,085150,231 429,259 점유율(%)51.43.04.85.934.9100
젊은
취향에 맞는 독특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짧은시간에 만들어지는 따뜻하고 영양가 있는 주먹밥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줄 수
있는 다양한 메뉴
저렴한 가격
친절 봉사 서비스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는다는 점에서 시장을 점유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음
한국만의 독특한 음식이기 때문에 외국에서 이국적인 느낌으로 세계적 확장 가능성
저렴한 가격으로 인지도
상승
본문내용
사업의 배경 1
사업의 비전 2 다양한 메뉴 간편한
조리법 테이크아웃 방식의 소형매장으로 투자 효율성이 높으면서 지나가는 사람이 쉽게 구매가능 주먹밥이 원료에 따라 다양한 메뉴로
구현가능하여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음식조리법이 간편하면서 돈과 노동을 낭비하지 않는다. 1 Takeout
방식 3 다양한 메뉴 간편한 조리법 2
향후 전망 3 1) 신속, 청결 측면 2) 가격,
메뉴의 다양성 신속 불결 청결 메뉴 적음 메뉴 많음 메뉴 많음 고가 저가
Ⅱ. 판매 제품
소개 불고기 주먹밥 오징어 볶음 주먹밥 불닭 주먹밥 참치 샐러드 주먹밥 김치 볶음 주먹밥 복불복
주먹밥
Ⅲ. 시장 현황 및 전망 길거리 음식의 점포화 자리선정의 용이성 시대적 배경 소비심리의 변화
시장규모 및 전망 1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