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1. Analysis치킨산업, 자사, 소비자, 경쟁사
 2. Concept컨셉도출
 3. 
StrategyIMC 전략
 4. Epilogue후기
 
 
 본문
 브랜드 네임 : 없음
 
 브랜드 로고 :
 
 슬로건 : Liberté 자유
 
 캐릭터 : 로고에 나오는 일러스트
 
 브랜드 아이덴티티 :
 기존의 치킨에서 탈피. 새로움을 맛보고
 고정관념으로부터 벗어난 자유를 추구하는 것.
 
 
 
 프랑스치킨이라는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세부적으로 두 매장의 촉진 및 광고 사례를 보자
 
 
 가격이 더 저렴함에도
 전량판매 
하지 못함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다수의 고객을 확보하여 전량 판매함
 
 브랜드 인지도에 더 
반응한다
 
 
 
 본문내용
 y IMC 전략
 
 치킨산업분석
 2. 
Analysis
 
 Analysis 치킨산업
 광고활동 및 판촉활동을 하고 있다
 현재 치킨산업은
 ATL과 BTL을 
이용하여 다양한
 [ATL]
 [BTL]
 
 Analysis 치킨산업
 그 중에서도
 프랜차이즈와 치킨카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브랜드 인지도와 매장 내 분위기를 
강조한
 2000
 BBQ
 1000
 교촌치킨
 또래오레
 1500
 500
 네네치킨
 굽네치킨
 자료 
: 2009 유통없체연감 (단위 : 억 원)
 왼쪽 : 08년도 , 오른쪽 : 09년도
 
 자사분석
 2. 
Analysis
 
 샤리르꼬끄, 그들은 누구인가?
 회사명 : 샤리르꼬끄
 업종 : 치킨 전문점 (카페형)
 주소 : 
대전중구 대흥동 220
 카페cafe.naver.com/srcoq/
 Analysis 
자사분석
 
 샤리르꼬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