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Analysis치킨산업, 자사, 소비자, 경쟁사 2. Concept컨셉도출 3.
StrategyIMC 전략 4. Epilogue후기
본문 브랜드 네임 : 없음
브랜드 로고 :
슬로건 : Liberté 자유
캐릭터 : 로고에 나오는 일러스트
브랜드 아이덴티티 :
기존의 치킨에서 탈피. 새로움을 맛보고 고정관념으로부터 벗어난 자유를 추구하는 것.
프랑스치킨이라는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세부적으로 두 매장의 촉진 및 광고 사례를 보자
가격이 더 저렴함에도 전량판매
하지 못함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다수의 고객을 확보하여 전량 판매함
브랜드 인지도에 더
반응한다
본문내용 y IMC 전략
치킨산업분석 2.
Analysis
Analysis 치킨산업 광고활동 및 판촉활동을 하고 있다 현재 치킨산업은 ATL과 BTL을
이용하여 다양한 [ATL] [BTL]
Analysis 치킨산업 그 중에서도 프랜차이즈와 치킨카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브랜드 인지도와 매장 내 분위기를
강조한 2000 BBQ 1000 교촌치킨 또래오레 1500 500 네네치킨 굽네치킨 자료
: 2009 유통없체연감 (단위 : 억 원) 왼쪽 : 08년도 , 오른쪽 : 09년도
자사분석 2.
Analysis
샤리르꼬끄, 그들은 누구인가? 회사명 : 샤리르꼬끄 업종 : 치킨 전문점 (카페형) 주소 :
대전중구 대흥동 220 카페cafe.naver.com/srcoq/ Analysis
자사분석
샤리르꼬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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